[인천]김상용 시의원 후보 집중지원유세

2007-12-02 アップロード · 1,107 視聴

권영길 후보 인천선대위는 오후5시 산곡동 롯데마트와 경남상가 사거리에서 김상용 시의원 후보 집중지원유세를 펼쳤다.200여명의 당원,지지자들이 신명나는 율동과 로고송으로 기호3번을 외치며 민주노동당 바람을 일으킨 하루였다.

인천선대위 구별 선대본은 아침 출근 시간에 맞춰 부개역,주안역,동인천역 등에서 출근하는 시민들에게 힘찬 목소리로 권영길 후보의 메시지,공약을 전달하고 1천 홍보단은 한사람 한사람이 권영길의 손과 발과 입이 되어 시민들을 직접 만나 정책과 공약을 전달하고 있다.

오후에는 인천 시내 일대를 순회하면서 거리 유세를 진행하고 재래시장,아파트단지 앞,버스정류장 등 유동인구가 많은 곳에서 주민밀착형 선거운동을 펼치고 있다.
저녁퇴근시간에는 동네골목골목등지와 공단지역을 돌며 시민과 노동자들을 상대로 계급투표의 정당성을 알려내는 등 하루 종일 바쁜 일정을 계획하고 있으며. 인천시민을 향해 권영길 후보 지지 호소에 나서고 있다.

오전 문성현 공동선대위원장의 지원유세로 원적산 등반객들에게 지지를 호소,배드민턴 동우회,조기축구회등 시민들과의 만남- 묏골복지센터 주민들 간담회에 이어 영아다방 사거리 유세를 펼쳤다.

김상용 시의원후보는 산곡동 토박이로 수십년간 부평미군기지 반환운동을 비롯한 활발한 시민운동,사회복지운동 등으로 인해 높은 인지도, 폭넓은 조직력을 지니고 있다. 특히 지난 531지방선거에서 여당 후보를 제치고 2위에 오르는 강한 인상을 보여준 바 있다.

12월 19일 동시에 진행되는 산곡청천 시의원 재선거는 인천시의회 최종귀 시의원이 뇌물공여로 시의원직 박탈당해 치루어지는 재선거이다.이로써 썩어빠진 보수정치의 정치행태를 확인하게 되었고 진보의 희망으로 만들기 위해 출마한 김상용 후보는 한나라당 일색인 인천시의회를 바꾸고 민생을 책임지고 일하는 사람들이 대접받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민주노동당 후보로 당당히 나섰다.

문성현 공동선대위원장,이용규 인천공동선대위원장,한상욱 부평구위원회위원장 등 인천선대위 차원에서 첫 주말집중유세를 200여명의 당원,지지자들과 함께 김상용시의원 지원유세로 민주노동당 대선승리의 힘과 활력을 얻은 소중한 자리였다.


tag·인천김상용,시의원,후보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베스트 댓글대한항공
2014.10.22 16:42共感(1)  |  お届け
동인천역 ...삭제
今日のアクセス
1
全体アクセス
34,122
チャンネル会員数
6

내프로그램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