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TV]패리스 힐튼 동생 니키 "언니에게 한국 소개받아"

2008-05-22 アップロード · 438 視聴

[노컷TV]먼저 한국을 다녀간 언니 패리스 힐튼에 뒤이어 힐튼(Hilton)가의 또다른 상속녀 니키 힐튼이 한국땅을 밟았다.

로스앤젤레스에서 출발한 항공편을 타고 21일 오후 한국에 도착한 니키 힐튼은 인천공항 입국장에 들어오자마자 여기저기서 터지는 플래시 세례에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니키는 곧 많은 취재진들 앞에서 미소와 함께 멋진 포즈를 취해 보였다.

한국땅을 처음 밟은 니키는 "언니인 패리스 힐튼에게 한국은 환상적인 곳이라고 들었다"며 "처음으로 한국에 오게 돼 매우 흥분된다"며 한국 방문에 대한 기대감을 밝혔다.

앞서 한국을 다녀간 패리스 힐튼에게 오기 전에 한국 소개를 받았냐는 질문에 니키는 "예전부터 언니에게 한국에 대한 이야기를 종종 들어왔다"며 "특히 한국에서 꼭 가볼 만한 레스토랑과 쇼핑할 곳을 소개해줬다"고 답했다.

또, 미국에서 모델과 의류사업가, 디자이너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한 니키는 "내 의류브랜드인 니콜라이와 칙 바이 니키 힐튼을 런칭하기 위해 한국에 오게 됐다"고 소개했다.

특히 유방암 예방을 위해 지속적 후원을 해온 것으로 알려진 니키는 한국에서도 자선파티를 열어 행사 수익금을 한국유방건강재단(Korea Breast Cancer Foundation)에 기부할 예정이어서 눈길을 끌고 있다.

니키는 22일 오전 기자회견을 시작으로 자신의 의류브랜드 런칭 쇼케이스와 자선파티를 여는 등 사흘간 바쁜 내한 일정을 소화하며, 오는 23일 오후 서울 잠실 야구장에서 열리는 2008 LG-기아의 경기에 시구자로도 나선다.

◆ 노컷뉴스 영상취재팀 김송이 기자 onlysongyee@cbs.co.kr
◆ 인터넷뉴스의 새로운 상상, 노컷TV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로가기 노컷TV http://www.nocut.tv
노컷뉴스 http://www.nocutnews.co.kr

tag·패리스 힐튼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107
全体アクセス
295,818
チャンネル会員数
6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