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리텔 LT-1000

2007-10-15 アップロード · 7,217 視聴

큐리텔~~~

tag·큐리텔,LT1000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간지s
2010.04.21 06:11共感(0)  |  お届け
저는 큐리텔 엘티천 블랙 삿었는데.

ㅎㅎ 꽤좋더군요

저는 찬고로 여자임...ㅠㅠㅠㅅㅠ삭제
와나 ㅋㅋ
2010.01.06 16:53共感(0)  |  お届け
아저 큐리텔 엘티 천 인데요 흰색이구요 불빗은 보라색 이구 ㅋㅋㅋ토욜날 아몰레드로바꺼요 >_<
삭제
그레이스
2008.07.10 19:05共感(0)  |  お届け
저도 큐리텔lt1000사용해요
흰색이에요.
검정은 파란색 불빛이 나지만 흰색은 주황색 불빛이 나요.
삭제
허경만
2008.03.22 08:22共感(0)  |  お届け
짱좋아요삭제
ee
2007.10.20 11:50共感(0)  |  お届け
유아만 구리지 않았어도..ㅋㅋ버스폰으로는 괜찮을 것 같기도 하고..삭제
今日のアクセス
1
全体アクセス
34,947
チャンネル会員数
5

핸드폰영상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0:34

공유하기
HD영상 MOV012
5年前 · 1 視聴

00:44

공유하기
HD영상 2011년 겨울 동네 1
5年前 · 3 視聴

00:48

공유하기
W330
9年前 · 5,785 視聴
큐리텔 LT-1000
9年前 · 7,217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