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건설노동조합 대구경북건설기계지부, 지역 건설장비 사용 촉구 집회!!

2009-04-01 アップロード · 429 視聴

민노총 전국건설노동조합 대구경북건설기계지부조합원 100여명은 31일 오전 ‘구미컨트리클럽’ 시행사가 입주해있는 구미상공회의소와 구미시청을 항의방문 했습니다.

건설노조 관계자는 “이와소코리아 종합건설이 타 지역 장비를 덤핑으로 임대 공사에 참여시키면서 지역 장비임대료 시장을 흐리고 있다”고 주장하고, “구미시가 내 세운 지역 일자리창출로 지역경제를 살리기 위해서는 지역 중장비가 공사에 투입되도록 시행사와 구미시가 적극 나서야 할 것이라”며 강력 촉구했습니다.

구미시 관계자는 3월 이후부터 실시한 공사에 대해 지역건설업체 및 장비, 인력 등 40%이상을 지역 업체가 참여하고 있다고 말하고, 공사 관계자들에게 지역 건설업체 참여를 권고하는 등 서로간의 이견 차이를 좁히는 데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시행사인 신구미개발 관계자는 전화 인터뷰에서 “시공사 이와소코리아 종합건설에 가급적이면 지역 건설 장비를 사용할 것을 요청했고, 지금 이와소코리아와 건설노조 구미지부가 협의 중으로 알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구미컨트리클럽은 지난 2008년 말 착공해 오는 2010년 말 준공을 목표로 토목공사를 진행 중에 있으며, 앞으로 지역건설기계장비 사용 여부에 그 귀추가 주목됩니다.

경북tv뉴스

http://kbtvnews.co.kr

tag·구미시,조홍기,경북tv뉴스,구미컨트리클럽,신구미개발,이와소코리아,석태룡,대구경북건설기계지부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1
全体アクセス
3,198
チャンネル会員数
1

내 프로그램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1:55

공유하기
주간뉴스
8年前 · 19 視聴

01:14

공유하기
불법산림훼손
8年前 · 119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