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살소녀의 천국 & 지옥 체험증언~!!(강추!)

2007-09-04 アップロード · 40,036 視聴

동영상의 내용은

16세의 중학생소녀가

천국과 지옥을 목격하고 난후 간증을 했던 내용입니다....

뭐 이런게 다 거짓이라고 생각하신다면, 어쩔수 없죠,,,,

그분들을 위해 기도만 해야겠지요...^^

하지만 한가지 확실한 것은,

본인이 믿지 않는다고 해서 하나님이 존재하지 않고,

"천국과 지옥" 이 거짓이 되는게 아닙니다..

하나님은 살아계시고 역사하시는 분이라는 것을 반드시 믿으셔야 합니다!!!

tag·16살소녀의,천국,지옥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2013.04.10 17:50共感(0)  |  お届け
이단뿅뿅뿅
와보라
2012.01.07 03:53共感(0)  |  お届け
너무감사합니다삭제
누구
2009.08.28 15:34共感(0)  |  お届け
약간 개인적인 느낌이 환상에 비춰쳐 있는듯한데요. 환상이라기보다 꿈과같이 보고자하는것을 본듯하네요. 다른분들은 몰라도 아직어려서 환상이라기보다 좀 확각쪽에 가까운듯해요. 저는 친구 하나가 죽은 사람들을 항상 그냥 육안으로 봐요. 아주어려서부터 자연스럽게 보게되었는데 정말이지 뿅뿅뿅 않고 믿는자가 복이 있답니다. 환상들이 반은 다 자기의 희망사항이고 실제 영적인 능력을 타고 난사람들 얘기를 들어보면 전혀 그 느낌이 환상적인것과는 동떨어진 느낌이고 더 현실적인 느낌이랄까 그래요. 그냥 열심히 사시고 구원은 오직믿음으로 라고 한 바울의 말을 믿으셔요.삭제
은혜감사합니다
2009.04.27 21:05共感(0)  |  お届け
정말 마음에 와닿습니다....
저두 울면서 많이 기도했었는데... 하나님께서 뿅뿅뿅답을 안해주셔서 너무 서운하면서도...슬펐어요......~~~ 어쨌든..... 오늘하루도 승리합시당~~삭제
하나님 아들
2009.01.13 22:29共感(0)  |  お届け
저도 그렇게 체험하고 싶습니다 ㅋ 한편으론 부럽고 한편으로는 저자매님께서 체험하는데 그... 두려움을 이겨내고 체험한것이 놀랍기도합니다 ... ㅋㅋ
저라면 정말 무서웠을텐데 .............. 삭제
궁금해요
2008.11.17 16:48共感(0)  |  お届け
궁금한데요
어디교회인가요?
알려주세요~
교회한번 가보고 싶어요~~~삭제
김태연
2008.11.02 00:08共感(0)  |  お届け
지옥은 확실히 있읍니다 믿지 않는분들은 지옥갑니다 조심하세요삭제
믿거나 말거나
2008.04.29 22:37共感(0)  |  お届け
믿는 사람치고 대부분 생활에 궁핍함 사람들이 없고
그리고 솔직히 지하철역 거지가 깨끗한 교회에 발을 내밀면 다들 냄새나서 인상찌프리고 거부하는게 현실이다..
인간은 죄인이야.......... 냄새나고 더럽고 완전 쓰레기같은것들이지.............. 지들끼리 신성하고 순결하고 깨끗하다며 나불거리고............... 진짜 믿음 있는 사람이 있을라나
저렇게 말하면서도 인상 험하게 생겼거나 거지같이 냄새나는 사람보면 무시하고 회피하고 근처에서 멀어질려고 한다................ 당장 오늘 잔인하게 뿅뿅뿅준다고 하면 다들
질질 짜면서 예수 안믿어 그러니깐 살려줘 라고 발버둥칠게 뻔하다.............그러면서 무슨 믿음이니 천국 지옥이니
ㅎㅎㅎㅎㅎ 웃겨서...삭제
뿅뿅뿅스
2008.04.29 22:31共感(0)  |  お届け
정답은 죽어보면 안다...ㅎㅎㅎㅎ 만약 지옥이 있다면

지옥가면 말그대로 죽음자체겠지....

전에 한번 꿈을 꿨는데 어떤 사막같은곳이었는데

엄청 열기가 뜨겁고 건조하고 사람들이 삐쩍 골아서

빡쎄게 일하고 뜨거우니깐 냉동창고가 있는데 다들 쉬우뿅뿅뿅해 질려고 창고안에 들어가니 어떤 싸가지 없는 아줌마가 문들 잠그고는 급냉동 시켜버려서 사람들 얼려서 깨트리니깐 사지가 분해되고 피투성이에 사람들 비명에 아줌마의 눈빛 죽음..ㅎㅎㅎ 난 어떻게 안들어가고 아줌마집 가게에서 서빙만 죽도록 하다가 깨어남..ㅎㅎㅎㅎ
완전 개꿈................. 자꾸 지옥이나 천국이니 빠져살면
저런식으로 꿈에서 나타나게 되었있다 뇌 구조상.....

있으면 지옥이나 천국 없으면 그만...ㅎㅎㅎ 삭제
ㅋㅋㅋ
2008.03.30 01:28共感(0)  |  お届け
다 미처 가는구나 아차피 다 타버릴걸삭제

천국과 지옥..★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