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부타를 프로듀스 1화

2007-02-10 アップロード · 5,572 視聴

노부타를 프로듀스
장르 : 드라마 / 학원물 / 청춘 / 청소년
각본 : 키사라 이즈미
연출 : 이와모토 히토시, 사쿠마 노리요시, 키타가와 케이이치
출연 : 카메나시 카즈야, 야마시타 토모히사, 호리키타 마키...
방송국 : NTV
제작년도 : 2005년
국가 : 일본
등급 : 15세이상
원작타입 : NOVEL
--------------------------------------
최대한 간단히 말하자면, 왕따의 여학생을 최고의 인기녀로 만든다는 내용...

☞ 인형을 꾸미듯 자기자신을 연출하며, 최고 인기를 누리는 2학년 B반 '카타기리 슈지'. 주위의 분위기를 교묘하게 띄우는 진정한 클래스의 리더인 슈지가 유일하게 잘 다루지 못하는 인물이 있으니 그는 같은 반의 '쿠사노 아키라'. 아키라는 우유부단한 데다가 좀 촐랑거린다. 그리고 여기에 약간 특이한 사고의 소유자. 이런 성격 때문에 반에서도 겉도는 존재.
이런 아키라는 슈지를 '친구'라 여기며 슈지에게 어떻게든 엮여지려 하기 때문에 슈지는 이것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
이런 와중에 어느 날 전학생이 왔다.
전학생의 이름은 코타니 노부코.
외모에 무신경하며 자신을 꾸밀 줄 모르는 어두운 느낌...슈지와는 정반대의 소녀였다.
노부코는 주위 사람들과 어울리지 못하는 태도나 분위기 때문에 불량서클과 반에서도괴롭힘을 당하기 시작한다.
그리고 우연하게도 슈지는 왕따 소녀 노부코를 인기인으로 프로듀스하라는 아키라의 제안을 받아들이는데...

tag·노부타를,프로듀스,1화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송혜굥순
2008.02.23 11:44共感(0)  |  お届け
노다메 후에 두번째 일드네요ㅎ 친구들이 추천해줘서 보게됐는데 역시 ㅋㅋ재밌어여 ㅋㅋㅋㅋ삭제
*초록별*
2008.01.11 06:06共感(0)  |  お届け
.. 원숭이손... 넘 .. 무섭다.. 역시 일본은.. 상상하지못한 소재를 잘 만든다는..ㅡㅡ;;삭제
hmiran24
2007.08.19 10:14共感(0)  |  お届け
흐앗~~ 카즈랑 얏삐 나온다 ㅋㅋ 얏삐 넘 귀엽당 ㅋㅋ삭제
꽃무v
2007.07.13 12:45共感(0)  |  お届け
이제 보기 시작했어여 감사요~ ^^삭제
쿠쿡...
2007.05.05 04:57共感(0)  |  お届け
재밋는...드라마...발견...???....삭제
노래가좋아
2007.03.20 04:14共感(0)  |  お届け
담아가요~~삭제
일드최강자
2007.02.23 04:50共感(0)  |  お届け
퍼간욧~~~`삭제
시니컬해
2007.02.22 01:03共感(0)  |  お届け
짱입니다,./,/.ㅎㅎㅎ삭제
스키스키츄
2007.02.17 12:55共感(0)  |  お届け
잘보고갑니다~ 또봐도 재밌네요^^
담아갈게요//삭제
qdr60
2007.02.13 04:30共感(0)  |  お届け
퍼갈께요~~^ ^삭제

┏일ㅣ인기작 모음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45:50

공유하기
노부타를 프로듀스 3화
10年前 · 3,064 視聴

46:05

공유하기
노부타를 프로듀스 2화
10年前 · 2,906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