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승희 사건당일 美NBC에 보낸 동영상

2007-04-19 アップロード · 10,043 視聴

조승희는 16일(현지시각) 오전 7시 15분 기숙사에서 2명을 살해한 직후, 약 2시간 뒤에 버지니아 공대 공학부 건물(노리스홀)로 이동해 30명을 추가 살해했다. 조승희가 이 이 2시간 동안 무엇을 했는지를 놓고 그동안 해석이 분분했다.

뉴욕타임스는 집단 살해 범죄 사례 중 그렇게 긴 시간 간격을 둔 적이 없었다는 전문가의 말을 인용, 공범이 있을 가능성을 조심스럽게 제기하기도 했다.

하지만 조승희가 범행 동기를 설명하는 우편물을 미국 NBC 방송에 보냄에 따라, 그 2시간 동안의 행적이 밝혀지고 있다. 특히 이번 학살 범죄가 치정에 따른 우발 범죄가 아니라, 사전이 미리 치밀하게 계획된 범죄라는 분석이 설득력을 얻고 있다.

조승희가 기숙사에서 2명을 사살하는 1차 범행을 저지른 때는 현지 시각으로 오전 7시 15분이다. 이후 버지니아 우체국(Virginia post office)가 소포물을 접수한 시각은 오전 9시 1분. 1차 범행 후 1시간 45분이 지난 시점이다. 조승희가 가까운 교내 우체국을 이용하지 않고, 굳이 멀리 떨어진 시내까지 나가 우편물을 보냈기 때문이다. 이 1시간 45분 동안 조승희는 소포물을 포장하고, 주소를 쓰고, 우체국까지 이동한 것으로 추측된다.

소포를 미국 NBC에 우송하고, 학교로 돌아온 조승희는 연쇄 살인을 저지르기 시작한다. 16일 오전 9시 45분 현지 경찰이 노리스 홀에 도착하기 전까지 조승희는 강의실을 돌아 다니며, 광란의 살인극을 벌였다. 이때 조가 죽인 무고한 생명이 30명이다.


조승희는 하루만에 우편물이 도착하는 특급 오버나잇(overnight) 우편을 이용해 소포를 보냈다. 소포가 정상적으로 처리되면 범행 다음날인 17일 NBC에 도착했어야 했다.

그러나 조승희는 수신 주소를 뉴욕 록펠러 플라자가 아닌 록펠러 에비뉴라고 잘못 기재하고, 우편 번호(ZIP code)도 오기를 했다. 이에 따라 당초 예정 시간보다 늦은 18일 오전에야 NBC 본사는 조승희의 소포물을 받을 수 있었다.

일부 언론은 17일 오후에 소포가 도착했지만, 조승희가 틀린 주소와 우편번호를 적었고, 우편배달원이 방송국 안전 요원에게 이런 사실을 경고했기 때문에 공개가 늦어졌다고 보도하기도 했다.

NBC측은 “조가 바른 주소와 우편번호를 적었더라면 우리는 더 일찍 소포를 받았을 것”이라고 말했다. NBC는 또 우편 번호가 한 차례 수정된 흔적이 있다고 밝혔다.

tag·조승희,사건당일,美NBC에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덉뵪?λ궓
2012.06.02 21:15共感(0)  |  お届け
충청도 조승희삭제
123
2009.11.14 21:45共感(0)  |  お届け

1. 두자루 권총을 양손에 쥐고 한사람당 세발씩 정확히 조준 사살할수 있는 사람은 전문가 입니다. 또한 언론에 소개된 총기전문가들의 말로는 권총으로 단 몇분만에 32여명을 사살할 수 있는건 전문가 아니고는 불가능에 가깝다고들 합니다.

(콜롬바인 사건도 두사람이 총 3자루로 900여발 발사에 13명 사망)


=>조승희는 군교육을 받지 않은 대학생입니다.

수십년동안 수천발이 넘는 권총을 쏴본 군인들도 권총 사격이 어렵다고 모두 이구동성으로 말합니다. 총을 쏘아보신 분은 아시겠지만 총 반동이 엄청나다는 것을 알수있다
그리고 실탄의 무게는 엄청나다 그무게에 반동까지 생각해 본다면 체격이 엄청나게 좋아뿅뿅뿅다

근데 권총 산지 한달된 사람이 수십년 권총 쏜 사람이나 특수 훈련 받은 사람처럼 권총을 쏜다? 이것 뭔가 이상하지 않습니까?


2. 그의 백인 여자친구로 알려진 에밀리는 그와 연인관계가 아닙니다.


3. 그럼에도 불구하고, 자신의 기숙사가 아닌 에밀리의 기숙사까지 가서 총기를 난사했습니다. 에밀리는 조씨의 스토킹 대상도 아니고, 연인도 아닌 전혀 모르는 관계라고 발표가 났습니다.


4. 조승희는 가슴에 2발과 얼굴에 큰 총상을 입었습니다.
...권총으로 자살할때는 3가지유형이있다
1.귀위에 총을 쏘을경우
2.입안에 넣을경우
3.턱밑에 쏘을경우
자살할경우 총을 얼굴이나 머리에 쏘는데.. 조승희는 머리튀통수에 총알이 박혀 있다고 하네요.. 경찰의 사격도 없었습니다. 누가 나머지 2발을 쐈을까요.
과연, 자살하는 사람이 머리에 1발, 가슴에 2발을 쏠 수 있을까요?


그 강의실에서 죽은 사람들 대부분 3발씩 맞았다고 합니다
근데 조승희도 죽은 사람들 처럼 똑같이 가슴에 2발 머리에 1발 맞았다고 합니다

예전에 방송에서 다른 군대 의문사 사건으로 과학적으로 검증 한적 있는데 자살할때 보통 가슴이나 머리 같은데 쏘면 다른 부위에 추가적으로 총 쏘는 것은 어렵다고 했습니다
그런데 자살하는 사람이 머리에 1방 가슴에 2방 맞았습니다

이상하죠? 왜 강의실에서 다른 죽은 사람들처럼 조승희도 왜 3발씩 똑같이 맞았을까요

머리에 한방, 가슴에 2방 쏘는것은 훈련된 프로페셔녈 Killer의 솜씨입니다


5. 자살을 목격한 이가 없습니다.

자살을 목격한 이도 없고 조승희는 살인범이 죽은 강의실에서 죽었는데 그 강의실에서 죽은듯이 있다가 살아남 사람의 증언은 살인범이 강의실 바같으로 도망갔다고 합니다. ( 피해자중한명이 범인의 눈이 동양계가 아니라고 하던데.. 그런증언은 왜 싹 무시되는지 이해할수 없다)

진실은 무엇일까요?


6. 조승희의 얼굴을 목격한 이가 없습니다.


7. 목격자(???) 증언은 단지 '모자와 안경과 마스크를 쓴 180센티의 동양인(???)'일 뿐입니다. (목격자들의 증언에 의하면 얼굴을 알아볼수 없게 가렸다고 했다.
키가 180이 넘고 무척 건장하고 크다고 했다)
=> 하지만 조승희의 키는 작은것으로 확인.
캘리포니아신문에서는 생존자의 증언에서 총을들고 복면을 쓰고 2개의권총과 탄환을 어깨에 걸쳐매고 있었다고 한다 ..그러나 그걸 하루만에 엎어버렸다 그이유는 무엇일까?


8. 총포상 주인은 단지 '동양인'으로 설명할뿐 총포상에 CCTV조차 없으며(??????????????????????????????) 그 어떤 증거도 없습니다.

9. 총기 판매상은 조승희가 50발의 총알을 구매했다고 했다.
그러나 62명의 사상자가 났다.
사상자 부검의사는 모든 사망자들이 3발이하의 총알을 맞은 사람은 없다고 증언했다.
모든 사상자는 3발이상의 총알을 맞았다. 목숨을 건진 한국인 학생도 팔과 가슴 등에 총을 맞았다. (사망자 32명 X 3발===66발.......부상자30명 X 2발==60발, extra 60발)

최소 200발 이상을 갖고 있어야 한다.






9. 총기번호를 지우고 피해자를 일렬로 세워 사살한 전문가의 가방에 총기 구매 영수증 발견되었습니다. 그것도 1개월여 지난 영수증이 당일 가방에 들어있을 가능성은?
=> 범인은 총기 일련번호까지 지우는 치밀함을 보였는데, 1개월이 지난 영수증을 가방에 가지고 다닌다?

치밀하게 범행을 계획한 사람이 엄청 지우기 힘든 총기 일련번호는 지웠는데 순식간에 처리할수 있는 영수증을 가방에 가지고 다녔다니 이게 무슨 지나가는 개가 웃을 일입니까?
총기 일련번호 보통 총에 새겨져 있는데 그거 지우기 무지 힘듭니다
범행전에 총에 일련번호 지우고 범행을 했다는 증거입니다

근데 몇초면 처리할수 있는 영수증이 그것도 뻔히 보이는 가방에 있었다니 이 무슨 말도 안되는 상황입니까 지금 장난합니까?




10. 목격자의 진술에 의하면 총쏜 가해자가 가방을 메거나 가지고 있었다는 진술은 없습니다.
근데 조승희는 가방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조승희가 과연 가해자일까요?


11. 조승희가 보낸 동영상은 혼자서 찍은 것이 아닌 한명 이상의 도움으로 찍은 흔적이 있습니다.
바로 이 동영상을 보고 뉴욕타임즈에서도 공범의 가능성을 제기했습니다


12. 미국 경찰에 의하면 권총이 반자동 권총이라 연발사격을 했다고 하는데,
영상에 나오는 총소리는 전부 단발식 권총의 소리입니다.

한번 생각해봅시다 한발씩 권총으로 총쏘면 당연히 권총 2정의 탄알은 순식간에 바닥이 납니다 권총에 보통 10발~15발 들어갑니다

그런데 강의실에서 죽은 사람들보면 32명정도 죽었는데 한명에 3발씩 맞았습니다. 분명히 탄창을 갈아야 하는데 양손에 권총을

들고 있었다고 해도 총알 떨어지면 당연히 총알 갈아야 합니다

그런데 한손으로 탄창 가는것은 현실적으로 절대 불가능합니다

한손으로 사람들 견제하면서 한손으로 탄창을 갈아 끼우는것을 생각해보세요

그게 현실적으로 말이나 됩니까?



13. 친구가 전혀 없었다는 조씨에게 사건발생 수일전, 3명의 미국인 남성과 함께 있는 것이 목격되었다는 증언이 나왔습니다. (한국인 유학생 정모씨의 증언)

14. 만약 조승희가 범인이라면 그래서 사회불만 부자에 대한 불만으로 범행을 계획했다면 처음부터 강의실로 갔어야 했다.

그러나 조승희는 왜 자신이 묵던 기숙사에서 기숙사 하나를 건너서 그 기숙사로 찾아갔을까? 그때 죽은 2명은 스토킹 대상도 아니었고 여자 친구도 아니었다. 그리고 왜 1차 범행후 동영상을 찍고 우편물을 보내기 위해 교내를 활보하여 다닌 후에 2차 범행장소로 찾아간 것일까?

15.경찰이 시신을 수습할 당시 조승희의 배낭엔 신분증이 있었다.
그러나 왜 발표를 미루다가 발표한 것인가?. 처음엔 범행 동기도 치정으로 추정 발표했다가 맞지 않자 다시 사회불만 정신도착으로 변경되었다

14. 증언들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같은 동에서 총소리를 못들었다고 증언하는 이들이 있는가하면, 다른 동에서 총소리를 뚜렷하게 들었다고 하는 증언자도 있습니다.




15. NBC에 보낸 조씨의 사진과 조씨의 평소사진은 눈썹과 눈, 얼굴형태로 봤을때 분명 다른 사람입니다.
안경을 벗어서 그렇게 보인다는 주장이 있지만 분명 눈썹이나 형태가 다릅니다.

NBC동영상은 조승희 부모님과 조승희 누나 그리고 조승희 친인척들 그리고 조승희를 평소에 얼굴을 잘 알고 지냈던 사람들의 증언이 필요한 부분입니다



16. 조씨가 버지니아 우체국에서 소포물을 접수한 시각은 오전 9시 1분. 사건발생 10분. 버지니아 우체국에서 학교까지 자동차로 10여분이 걸립니다.


17. 조씨는 28명의 희생자가 나온 그 강의실에서 발견되었습니다. 그 강의실의 유일한 생존자(엎드려있었다는)의 증언에는 조씨가 28명을 죽이고 어디론가 달아났다고 했는데, 조씨는 그 강의실에서 다른 피해자와 마찬가지로 죽은채로 발견되었습니다.





18.학교 강의실,학교 기숙사,학교 복도 ,학교 건물 출입구,총포상 가계 등에 CCTV가 찍힌 것이 왜 단 하나도 없을까요?

CCTV가 공개된 것이 하나도 없다는 것은 이번사건의 아주 커다랗고 중요한 의문점 입니다









이번사건의 핵심은



★CCTV의혹

★권총 2정 / 아마추어 / 수십명의 학생들이 죽고 수십명의 학생들이 부상

★범인은 강의실을 나갔다는 증언

★조승희는 강의실에서 죽었다는 사실

★총기에 일련번호가 지워졌다

★영수증은 가방에 있었다



이번 사건에 대한 Guessing.
------------------------------------------------------------------------------------------------


조승희는 범죄를 계획한 누군가의 사주로 권총을 대신 구입해 주었다???

외톨이로 살면서 순진했던 조승희는 자신에게 친근하게 다가온 범인의 부탁을 대신 들어 주었고 총을 건네주기 전에 자신의 불만을 비디오로 남겼다.??

조승희의 환경이 어려서부터 내성적 성격에 어려서 이민온 이후 따돌림을 경험하며 적응에 실패한 이후 그는 마음의 문을 닫고 생활해왔다.



범인은 조승희가 외톨이며 사회불만이 많은 청년임을 알았다??.

주범은 조승희를 이용하기로 마음먹었다??.

2자루의 총은 주범과 조승희가 나누어 갖기로 해서 구입했다.??

범인은 실제로 일을 벌이기 위해 철저히 자신을 숨겼다.??

비디오촬영은 1차범행과 2차범행 사이에 조승희 혼자 할수 없다.

1차 범죄후 기숙사로 이동 시간, 촬영시간, 편집시간, 우체국 이동 시간, 발송하는데 걸리는 시간, 다시 2차 범행장소로 이동하는 시간..2시간내에 결코 할수 없다.

벌써 예전에 범인과 같이 촬영해 놓았던 것이다. ??삭제
너 나뽀
2007.04.21 08:12共感(0)  |  お届け
아~띠 욕을 안해야 안할수가 없어~ 아즈냥 ~콱~죽어서~ 반성햐.알겠어~~~~~~~~~요~으앙ㅇㅇㅇㅇㅇㅇㅇㅇ 나쁜놈~앙삭제
너 나뽀
2007.04.21 08:10共感(0)  |  お届け
나 쁜 인간앙..니혼자 디 지 지 왜 남들까정 피해 주는디~콱 아즈냥 ~니니니 나쁘~~~~~~~~~아즈 나쁘~ 쌓 ~늠 ㅆ ㅣ ㄲ ㅣ ㅇ ㅑ삭제
류트\'말썽
2007.04.21 02:22共感(0)  |  お届け
참나...안그래도 안좋은 국가 이미지 망치는구만삭제
무서운놈
2007.04.19 09:57共感(0)  |  お届け
슬프네요..그렇게 많은 사람들을 죽이다니삭제
완전뮈 췬
2007.04.19 07:32共感(0)  |  お届け
이넘완존 개 샹 또 라이네..삭제
완전뮈 췬
2007.04.19 07:34共感(0)  |  お届け
지살기싫으면 혼자 뒤지 던가 이늠땜에 다른한국인들이 어떤피해를입을지 안봐두뻔하다..삭제
흐흐
2007.04.19 07:33共感(0)  |  お届け
뿅뿅뿅놈자패끼있나 ㅎㅎ삭제
forumnews
2007.04.19 10:28共感(0)  |  お届け
very good삭제

┏핫이슈ㆍUCC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2:22

공유하기
재미삼아 룩셈부르크 h
9年前 · 759 視聴

06:08

공유하기
정신쑤뚜루 1편
9年前 · 788 視聴

02:33

공유하기
두 여성의 Far beyond the sun.
9年前 · 1,839 視聴

03:25

공유하기
보아 코스프레
9年前 · 58,617 視聴

01:04

공유하기
조승희 추가 공개 동영상
9年前 · 3,232 視聴

02:35

공유하기
군대간 후 알게된 10가지
9年前 · 5,761 視聴

01:42

공유하기
그녀들의mv2 - 무조건
9年前 · 2,451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