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국 방출,이동국 골,미들즈브러 이동국 방출,미들즈브러 이동국,이동국 이적,교토퍼플상가,이동국 버밍엄

2008-05-14 アップロード · 621 視聴

검색어의 명쾌한 해답

5월14일 Why10news


Today 검색어는 [이동국 방출] 입니다.

today 검색어 4위는 이동국 방출입니다

미들즈브러의 이동국이 결국 팀에서 방출 되었습니다.

미들즈브러(이하 보로)가 클럽 홈페이지를 통해 이동국의 방출 사실을 공식 발표했습니다.

14일 새벽(한국시간) 클럽 홈페이지의 팀 뉴스를 통해

"보로는 오늘 오는 6월까지 계약된 파비오 호쳄바크에게 계약 연장을 제의하지 않을 것을 결정했고, 동시에 가이즈카 멘디에타와 이동국을 방출한다"고 전했습니다.


가레스 가우스게이트 감독은 "우리는 자금 사정이 좋지 않을 때 이동국과 계약했었다. 그의 입장에서 볼 때 그는 그가 원하는 만큼 플레이하지 못했지만 그는 단 1분도 문제를 일으키지 않았다."며 이동국의 방출에 아쉬움을 표했습니다.

이동국은 2007년 3월 프리머리그 입단 이후 리그 19경기 무득점, FA컵 4경기 1득점, 리그컵 2경기 1득점 등 두 시즌 동안 총 25경기 2득점의 기록했습니다.

최근 J리그 교토 퍼플 상가의 이적 제의를 받았으나, 이동국 측은 현재 유럽 무대에 남는 것을 최우선 조건으로 삼고 이적 협상을 진행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누리꾼들은

“동국저우...중국리그는 어떠신지?” “타지에서 고생 많았습니다” “약체에 강한 동국에겐 태국리그가 적격” 이라는 등의 의견을 보이고 있습니다.

25경기에서 단 두 골을 넣은 스트라이커.

이동국 선수. 영국에 어학연수 받으시러 가신 건 아니잖아요.

독일이든 일본이든 이제 어학연수는 그만 받으시고 멋진 활약 부탁드립니다.

제작 : adigs.com
진행 : Why10news.com

이동국 방출 동영상,이동국 방출,미들즈브러 이동국 방출,미들즈브러 이동국,이동국 이적,교토퍼플상가,이동국 버밍엄

tag·이동국방출,이동국동영상,미들즈브러,이동국이적,교토퍼플상가이동국,버밍엄시티,이동국,이동국골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8
全体アクセス
1,631,931
チャンネル会員数
109

스포츠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