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텐뉴스]고종황제 증손녀 이진,고종 증손녀 이진,고종 증손녀,고종 증손녀 전시회,이진 전시회,고종증손녀 이진 도자기 전시,도예가 이진

2008-05-17 アップロード · 706 視聴

검색어의 명쾌한 해답

5월17일 Why10news

Today 검색어는 [고종황제 증손녀 이진] 입니다.

최근 도예가로 데뷔한 '고종 황제의 증손녀' 이진이 자신의 가족사를 밝혀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석 황손의 1남2녀 중 둘째 딸인 이진씨는 지난 12일 서울 신사동 주 갤러리에서 ‘흙, 에너지, 그래피티 그리고 소통’이라는 주제의 도자기 작품전시회를 열었습니다.

언론은 그녀를 '고종 황제의 증손녀 도예작가 데뷔'라는 제목으로 소개했는데요. 그녀는 작품보다 집안일이 부각되는 것에 대해 한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처음에는 알리기를 꺼려했으나 그 또한 자신이 짊어 질 짐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이진은 황손의 외동딸, 마지막 공주로 홍보하며 연예계에 데뷔한 언니 이홍에 대해서는 “집안 전체가 포함된 가족사항에 대해서 마음대로 말하는 것은 어리석은 행동이다. 어렸을 때부터 항상 아버지로부터 황손의 딸로써 체통을 지키라는 말을 들었다고 합니다.

앞으로도 이씨는 도자기를 통해 우리나라 문화예술을 해외에 알리고 가족사를 담은 책을 해외와 국내에서 발간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황실의 딸답게 참 교양있고 세련됐네” “언니보다 나은 동생 ” “황실 복원되면 이제 우리는 백성?” 이라며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예전에 방영된 드라마 궁에서 우리나라에 황실이 다시 생겼을때의 모습을 엿볼 수 있었는데요. 만약에 황실이 복원된다면 얼마나 많은 여성들이 왕자님의 옆자리를 차지하기 위해 다툴까요?

하지만 왕이 계셨더라면 백성이 광우병 걸린 소를 먹는 건 막아주시지 않았을까요?

제작 : adigs.com
진행 : Why10news.com

고종황제 증손녀 이진,고종 증손녀 이진,고종 증손녀,고종 증손녀 전시회,이진 전시회,고종증손녀 이진 도자기 전시,도예가 이진

tag·고종황제증손녀,고종황제이진,고종황제증손녀이진,이진전시회,고종증손녀이진도자기전시,도예가이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8
全体アクセス
1,631,811
チャンネル会員数
109

사회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