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텐뉴스] 노홍철,노홍철 스타일리스트,노홍철 착복,스타일리스트 임금 착취,노홍철 스타일리스트 마찰,스타일리스트 임금 착복

2008-05-23 アップロード · 793 視聴

검색어의 명쾌한 해답

5월23일 Why10news

today 검색어 2위는 노홍철 스타일리스트입니다

방송인 노홍철의 소속사가 노홍철의 전 스타일리스트가 주장한 임금 착복 주장에 대해 반발하고 나섰습니다.
노홍철의 소속사는 23일 전 스타일리스트인 L씨가 "1년여 동안 소속사에서 지급한 월급 170만원 중 50만원만 지급받고 나머지는 노홍철이 착복했으며, 의상에 대한 세탁비와 손상비 등을 내게 부담시켰다"는 주장에 대해 "사실이 심하게 왜곡됐다"며 반박했는데요.
소속사의 한 관계자는 따르면 매달 지급된 170만원의 돈은 스타일링과 헤어, 메이크업 비용이 포함된 금액으로 L씨의 통장에 입금되었다고 합니다.

이중 L씨가 70만원을 급여로 인출했고 나머지 30만원을 세탁비로 사용했다고 하는데요.
세탁비 역시 연말에 정산해 주기로 했다며 실질적으로 100만원의 임금을 지급했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측은 오히려 "L씨가 그동안 급여 외에 부수적인 광고 스타일리스트 비용 등을 동의 없이 사용했다"며 맞서고 있는데요.

누리꾼들은

“ 정말 돌 아이 였구나” “ MB에게 형님이라 할 때부터 알아봤다”
“70이면 최저 임금 수준도 안 된다 노스크루지” 다양한 의견을 보이고 있습니다.

제작 : adigs.com
진행 : Why10news.com


노홍철,노홍철 스타일리스트,노홍철 착복,스타일리스트 임금 착취,노홍철 스타일리스트 마찰,스타일리스트 임금 착복

tag·노홍철,노홍철 스타일리스트,노홍철 착복,스타일리스트 임금 착취,노홍철 스타일리스트 마찰,스타일리스트 임금 착복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12
全体アクセス
1,631,743
チャンネル会員数
109

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