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텐뉴스] 로브녹스,로브녹스사망,로브녹스 역할,로브녹스 피살,해리포터 로브녹스,해리포터,해리포터와 혼혈왕자,로브 녹스

2008-05-26 アップロード · 556 視聴

검색어의 명쾌한 해답
5월26일 Why10news

Today 검색어는 [로브 녹스 피살] 입니다.

today 검색어 2위는 로브 녹스 피살 입니다

영화 ‘해리포터와 혼혈왕자’에 출연했던 배우 로브 녹스가 흉기에 찔려 피살돼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24일 영국 신문 데일리 메일 등 현지 언론들은
‘해리포터와 혼혈왕자’에 출연했던 10대 청소년 배우 로브 녹스가 피살되었다고 일제히 보도했는데요.

피살현장에서 사고를 본 목격자들의 증언에 의하면 지난 24일 이날 밤 12시 경 메트로 바 앞 길가에서 20대 초반의 한 남성이 흉기 두 개를 가지고 로브녹스 및 동생 일행들과 말싸움이 벌이다 로브녹스의 동생인 제이미를 흉기로 위협하자 대신 로브녹스가 동생을 막아서는 과정에서 3,4회 흉기로 찔렸다고 합니다.

사고 후 로브녹스는 병원에 후송되었으나 결국 사망했습니다.

로브 녹스의 피살소식에 해리포터 제작사인 워너브라더스측은 공식적인 조의 성명을 통해 “너무도 큰 충격을 받았다. 장래가 촉망되는 연극배우이자 영화배우를 잃었다”며 애석하다 라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동생을 구하려다 목숨을 잃은 로브녹스. 영국 전역은 충격과 애도의 물결에 휩싸였다고 합니다.하지만 그의 의로운 죽음 역시 빨리 잊혀 지겠지요.

올 연말 개봉 예정인 ‘해리포터와 혼혈왕자’ 크리딧에

‘로브녹스에게 이 영화를 바친다’는 자막이 오를 때 우리는 그를 다시 한번 떠올리겠네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제작 : adigs.com
진행 : Why10news.com

tag·로브녹스,로브 녹스,로브녹스 사망,로브녹스 피살,로브녹스 해리포터,해리포터와 혼혈왕자,로브녹스사망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7
全体アクセス
1,631,851
チャンネル会員数
109

생활/IT/세계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