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텐뉴스]길은정 부친 자살,길은정 아버지,길은정,길은정 사망,편승엽 길은정,천수,자살,길은정 부친 자살

2008-05-28 アップロード · 1,821 視聴

검색어의 명쾌한 해답
5월28일 Why10news


Today 검색어는 [길은정 부친 자살] 입니다


today 검색어 3위는 길은정 부친 자살 입니다

지난 2005년 직장암으로 세상을 떠난 가수 故 길은정 씨의 부친이 스스로 목숨을 끊어 누리꾼들의 안타까움을 사고 있습니다.

27일 강원도 화천 경찰서에 따르면 길은정의 부친인 길 모씨는 26일 오전 10시께 강원도 화천군 화천읍에 위치한 자신의 집 2층 옥상 창고에서 넥타이로 목을 매 숨졌다고 합니다.

최초 아내인 윤모씨가 이를 발견 했고 이웃주민이 결찰에 신고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윤모씨가 경찰에 전한 내용에 따르면 평소 고인과 둘이 같이 병원 치료를 함께 다녔으나 그날 만큼은 자신은 집에 있고 혼자 병원에 다녀오라고 했고 윤모씨가 집을 비운 사이 자살한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길모 씨는 “천수를 다했다”라는 내용의 유서를 남겼으나 특별히 길은정 씨에 관한 언급은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누리꾼들은
“딸을 먼저 보낸 마음이 오죽했겠냐.” 유가족들에게 심심한 조의를 표합니다..” “힘드셨겠지만 자살만은 하지마시지..명복을 빕니다” 라며 길모 씨의 죽음을 안타까워 하고 있습니다


부모가 죽으면 땅에 묻고 자식이 죽으면 가슴에 묻는다는 말이 있습니다.

비록 자살이라는 좋지 못한 방법을 택했지만 자식을 먼저 보낸 노부의 마음이 충분히 이해 갑니다.

좋은 곳에서 사랑하는 딸과 영원히 평화롭게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제작 : adigs.com
진행 : Why10news.com

길은정 부친 자살,길은정 아버지,길은정,길은정 사망,편승엽 길은정,천수,자살,길은정 부친 자살

tag·길은정 부친 사망,길은정 아버지,길은정,길은정 사망,편승엽 길은정,천수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4
全体アクセス
1,631,668
チャンネル会員数
109

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