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텐뉴스] 네덜란드 이탈리아,네덜란드전,이탈리아전,유로2008,C조,네덜란드대승,웨슬리 슈나이더,반니

2008-06-10 アップロード · 396 視聴

검색어의 명쾌한 해답
6월10일 Why10news

Today 검색어는 [네덜란드 이탈리아] 입니다

today 검색어 1위는 네덜란드 이탈리아입니다.

한국시간으로 10일 새벽 스위스 베른 스타드 스위스에서 열린 유로 2008 C조 이탈리아와의 경기서 3대0으로 대승했습니다.

레알 마드리드 소속의 미드필더, 웨슬리 슈나이더 선수는 1골 1어시스트로 최고의 기량을 뽐내며 네덜란드의 승리를 견인 했습니다.

한편 이 경기는 두가지 화제를 낳았는데요 첫째는 빗장수비라는 수식어가 따르는 아주리 군단, 이탈리아가 유로 본선 역사상 첫 3골차 패배를 기록했다는 점입니다. 늘 안정된 견고한 수비력을 자랑하며 대량 실점을 허용하지 않았던 이탈리아는 이로써 빗장수비라는 말이 무색하게 되었습니다.

둘째로 박지성의 옛 맨유동료이자 국내팬들에겐 ‘반니’라는 애칭으로 잘 알려진 네덜란드의 루드 반 니스텔루이선수의 오프사이드 논란입니다. 전반 27분 문전혼전 중 반 브랑크호스트가 중거리 슛을 날린 것을 루드 반 니스텔루이가 골문 앞에서 살짝 밀어 넣으며 네덜란드의 선제골을 기록했고, 이 장면이 경기장 전광판의 스크린에 리플레이 된 후 오프사이드였다는 사실을 확인한 이탈리아 팬들은 스웨덴의 피터 프로즈페르프 심판에게 온갖 욕설을 퍼부었습니다.

하지만 이 골이 승부를 가르는 계기가 되기엔 이탈리아가 너무 큰 점수차로 졌는데요 아마도 1골차의 승부였다면 이 논란은 더욱 거셌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작 : adigs.com
진행 : Why10news.com


네덜란드 이탈리아,네덜란드전,이탈리아전,유로2008,C조,네덜란드대승,웨슬리 슈나이더,반니

tag·네덜란드 이탈리아,네덜란드전,이탈리아전,유로2008,C조,네덜란드대승,웨슬리 슈나이더,반니

恐れ入りますが、4月17日から5月08日までコメントの機能のみテストを実施します。ですので、一時的にコメント欄はご利用できません。ご了承くださ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今日のアクセス
7
全体アクセス
1,631,966
チャンネル会員数
109

스포츠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