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텐뉴스] 안젤리나졸리쌍둥이아기,안젤리나졸리출산,브래드피트,졸리,졸리 쌍둥이,안젤리나졸리가족,안젤리나졸리몸매,졸리 임신

2008-08-04 アップロード · 1,878 視聴

검색어의 명쾌한 해답

8월 4일 Why10news

Today 검색어는 [안젤리나 졸리 쌍둥이 아기]입니다.


Today 검색어 5위는 '안젤리나 졸리 쌍둥이 아기' 입니다.


'세기의 커플' 안젤리나 졸리와 브래드 피트의 쌍둥이 2세 사진이 드디어 공개됐습니다.


4일 미국 연예잡지 '피플'온라인 판은 졸리와 피트의 쌍둥이 아기인 녹스 레온과 비비엔 미셸린의 얼굴이 담긴 표지를 인터넷에 처음으로 공개했는데요.

졸리와 피트의 쌍둥이 사진을 처음 공개하기 위해서 수많은 매체들이 치열한 경쟁을

벌여왔고 그 중 피플(People)이 무려 1,400만 달러를 지불하면서 쌍둥이 사진에 대한 독점 게재권을 획득했으며, 미국을 제외한 해외 게재권은 영국잡지 '헬로(Hello)'가 차지했습니다.

처음 공개된 사진 속 졸리와 피트는 여느 평범한 가족과 같은 모습으로 두 사람은 흰색으로 옷을 맞춰 입고 쌍둥이를 안은 채 흐뭇한 미소를 짖고 있는데요..

이로써 총 6명의 엄마가 된 졸리 는 아들 딸 쌍둥이 출산과 동시에 1,100만 달러(약 110억 원)라는 거액을 벌어들였습니다만 쌍둥이의 사진을 제공하고 얻은 수익금 전액을 자선단체에 기부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제작: adigs.com

진행: Why10news.com


[와이텐뉴스] 안젤리나졸리쌍둥이아기,안젤리나졸리출산,브래드피트,졸리,졸리 쌍둥이,안젤리나졸리가족,안젤리나졸리몸매,졸리 임신

tag·안젤리나 졸리 쌍둥이 아기,안젤리나졸리 쌍둥이,안젤리나졸리 임신,졸리출산,브래드피트,안젤리나 졸리 몸매,졸리 쌍둥이 아기 공개

恐れ入りますが、4月17日から5月08日までコメントの機能のみテストを実施します。ですので、一時的にコメント欄はご利用できません。ご了承くださ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今日のアクセス
12
全体アクセス
1,631,727
チャンネル会員数
109

생활/IT/세계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