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텐뉴스] 비폐막식,비올림픽폐막식,비폐막식공연,베이징올림픽폐막식,올림픽폐막,정지훈,닌자어쌔신,

2008-08-25 アップロード · 1,187 視聴

검색어의 명쾌한 해답

8월25일 Why10news

Today 검색어는 [비 폐막식]입니다.



Today 검색어 2위는 비 폐막식 축하무대입니다.

세계적인 축제 2008 베이징 올림픽 폐막식 축하무대에 한국가수 비가 무대에 올랐습니다.

외국인 가수로 유일하게 비는 24일 베이징 올림픽 폐막식 제 3장 '축제'에서 중화권을 대표하는 왕리홍, 천후이린, 안쉬에 등 스타들과 함께 '베이징, 베이징, 아이러브 베이징'을 열창했는데요.

그러나 올림픽 폐막식이라는 큰무대에 초청받아 한국인으로서 자랑스럽다는 긍정적인 반응도 잠시 올림픽 폐막식 중계방송이 나가자 시청자들은 실망스럽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올림픽 중계에서 '코리언 싱어'라는 자막이 나갔음에도 불구하고 영국, 프랑스, 캐나다 등 해외의 다수 방송들은 "중국 최고의 가수들이 노래한다"고 보도돼 중국 홍보에 이용당했다는 비판이 일고 있는데요.

또한 조선족의 한복차림도 논란거리가 됐습니다.

조선족들은 중국 내 55개 소수민족 중 하나로 개막식에서 한복을 입고 장구춤 등을 선보이고. 폐막식에서도 한복을 입은 조선족이 나왔습니다.

누리꾼들은 "조선족이 소수민족으로 중국인임은 인정하지만 마치 한국 전체가 중국계 국가로 보일 수 있다"고 우려했는데요.



제작: adigs.com
진행: Why10news.com



[와이텐뉴스] 비폐막식,비올림픽폐막식,비폐막식공연,베이징올림픽폐막식,올림픽폐막,정지훈,닌자어쌔신,

tag·와이텐뉴스,비폐막식,비올림픽폐막식,비폐막식공연,베이징올림픽폐막식,올림픽폐막,정지훈,닌자어쌔신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드레셀
2008.08.28 22:40共感(0)  |  お届け
저 여성분... 아나운서 체질이 아닌 듯... 아나운서 아니죠?? 그냥 평론가죠?? 뉴스는 사적인 견해가 들어가면 안되는데.... 언론의 제1원칙을 어기고 있어... 말할 때 어휘나 억양,표정 등등등.... 아니신 듯 하네요;;삭제
今日のアクセス
46
全体アクセス
1,631,782
チャンネル会員数
109

스포츠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