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텐뉴스] 카라몰카,카라,카라몰래카메라,연애시대,연애시대몰래카메라,구하라몰카,박규리,한승연,정니콜,강지영

2009-02-13 アップロード · 1,760 視聴

검색어의 명쾌한 해답
2월13일 Why10news

Today 검색어는 [카라몰카]입니다.

카라의 구하라와 박규리가 동료애 덕분에 몰카에 제대로 당했습니다.

지난 12일 방송된 SBS '연애시대'에서는 인기그룹 '카라'의 몰래카메라 편이 소개돼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는데요.

이번 몰래카메라는 한승연이 바람둥이 가짜남자친구를 멤버 박규리, 구하라에게 소개한다는 설정으로 정니콜, 강지영까지 합세해 박규리 구하라 속이기에 나섰습니다.

가짜 남자친구는 멤버들에게 과도한 친절을 보이더니 급기야 연락처까지 물었고, 게다가
구하라의 고향과 박규리의 출신 학교까지 알아오는 치밀함을 보여 치근덕대기도 했는데요.

이에 박규리는 남성이 자리를 비운 사이 한승연에게 “딱 봐도 선수인 것 같다”고 조심스럽게 말을 건넸고, 구하라는 “한 남자가 한 여자만 봐야지. 정말 저 사람은 아닌 것 같다”고 목소리를 높였습니다.

결국 몰래카메라인 것을 안 박규리와 구하라, 안도의 한숨과 함께 몰래카메라를 당했다는 사실로 억울함을 내비치기도 했는데요.

이날 한승연은 “몰래카메라 촬영을 하면서 하라와 화장실을 중간에 함께 간 적이 있었는데, 굉장히 걱정을 해주었다”고 고마운 마음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제작: adigs.com
진행: Why10news.com


[와이텐뉴스] 카라몰카,카라,카라몰래카메라,연애시대,연애시대몰래카메라,구하라몰카,박규리,한승연,정니콜,강지영

tag·카라몰카,카라,카라몰래카메라,연애시대,연애시대몰래카메라,구하라몰카,박규리,한승연,정니콜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22
全体アクセス
1,631,729
チャンネル会員数
109

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