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초딩들의교원[內]

2006-11-07 アップロード · 3,863 視聴

집단 구타 왕따

강자에게 상납하는 법을 누가 가르쳤나?

ㅋㅋㅋ 즐감하세요

tag·중국초딩들의교원內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2014.03.01 11:57共感(0)  |  お届け
초딩잡것들이뿅뿅뿅

나대네
한대쳐맞으면질질짜면서울것들이
아나이에이
2009.04.14 17:54共感(0)  |  お届け
중국 쓰레기만먹는나라임 ㅎㅎ삭제
중국꺼려
2008.09.22 18:37共感(0)  |  お届け
중국이젤심해.. 쉽라 여고생도있던데 그건 아예 벗기려하는... -_-..;;삭제
ㅠㅠ안돼너무심해
2008.05.21 20:23共感(0)  |  お届け
야 판도라티비너무심하잖아짜증나게실이 때리지말라말야 제발즘때리지마이렇게부탁할께삭제
헐러럴
2008.04.22 22:59共感(0)  |  お届け
저게 뭔 맞짱 드려면 제대로해 병.신년아ㅣ 중국 개 쓰렉.기 들아 개.같다 ㅋㅋㅋㅋ삭제
sow365
2008.03.30 12:15共感(0)  |  お届け
저게 싸움하는거냐삭제
sow365
2008.03.30 12:15共感(0)  |  お届け
싸움 뿅뿅뿅같다삭제
전교3등
2008.03.07 11:37共感(0)  |  お届け
싸움은 왜해? 뿅뿅년들 뿅뿅뿅 잘난척은 잘하고
하는거 존내 없으면서 뿅뿅뿅 어디서 뿅뿅뿅빱질이야?!
준혁파 이엉아2짱이야 시1발 년들삭제
이쁜남자
2008.02.07 04:19共感(0)  |  お届け
쯧쯧 맞짱그따위로 하다니삭제
뷰웅신
2008.01.22 10:00共感(0)  |  お届け
ㅋㅋ 먼맞짱을 저따구로떠 ㅋㅋ
아갈 날리면 새킈들 다뻣갯내 ㅋㅋ삭제

중국의모든것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1:20

공유하기
노래방에서뭔짓이여???
10年前 · 7,706 視聴

00:35

공유하기
중국최고의S라인섹시녀!!
10年前 · 571 視聴

00:46

공유하기
헉!머리길이가1.9라고????
10年前 · 523 視聴

00:59

공유하기
쓰레빠신은잭슨?
10年前 · 100 視聴

01:00

공유하기
인자한외국여인~~
10年前 · 258 視聴

03:30

공유하기
사상최고의 장례식 !!!!!!!
10年前 · 216 視聴

05:44

공유하기
(초감동)MTV흑흑~ㅜㅜㅜ
10年前 · 314 視聴

00:43

공유하기
길거리 셀프카메라
10年前 · 146 視聴

01:31

공유하기
클릭!절대후회안함
10年前 · 949 視聴

04:34

공유하기
중&러연합군사훈련
10年前 · 6,117 視聴

12:30

공유하기
중국의국방군력!!
10年前 · 7,302 視聴

03:27

공유하기
1937중국남경대학살~
10年前 · 12,355 視聴

02:30

공유하기
중국사회3탄
10年前 · 308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