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 사회자의 웃음때문에 터진 방송사고...

2006-10-17 アップロード · 13,587 視聴

이거 정말 진지한분위긴데...

목소리 듣고 웃는겁니다-.-;;


끼요홋홋홋 이러구 웃네...

tag·외국,사회자의,웃음때문에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zzz
2007.08.04 05:05共感(0)  |  お届け
아웃긴데어쩌겟서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인을 얼마나참기힘들엇을까 ㅋㅋㅋㅋ삭제
롯데응원단장
2007.06.21 04:37共感(0)  |  お届け
다같이 호루라기를 불어요 삑삑삭제
예쁜이
2007.06.21 04:37共感(0)  |  お届け
저사람정말무개념지존ㅋㅋ
아니야]
..
....
.............
,.,ㅠ.,ㅡ,ㅡㅜ,.ㅢㅏㅓ갸시ㅏ러즈사ㅓㅇㄹ하ㅏ덩샤더가셩라ㅣ섷ㅇㄹ혿가로ㅛㄴ다이ㅏ스츠하겨ㅏㅓㅇㄱㄹ술자ㅕㄹㅇㄱ삭제
ㅅㄱㄷ
2007.05.14 12:04共感(0)  |  お届け
저 남자 분 목소리가 특이해서 사회자가 웃는거 같네요. 근데 진짜 다른 사람들은 안 웃는데 혼자 참, 어이없네요. 개념없다. 목소리특이하다고 저렇게 웃어도 되나..완전 비웃는것도 아니고...저게 장애인 관련 진지한 프로였다는데...장애인의 고충과 슬픔과 아픔을 다루는....삭제
대박
2007.02.10 07:52共感(0)  |  お届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삭제
ㅋㅋㅋㅋ
2006.10.25 05:42共感(0)  |  お届け
아아아~ㅜ ㅜㅜㅜㅜ 웃겨!! 웃겨서 목아파ㅜㅜ삭제

재미있는 영상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0:55

공유하기
일본 변태원숭이... -.-
10年前 · 1,805 視聴

00:58

공유하기
여자의 변신은 무죄...??
10年前 · 966 視聴

00:39

공유하기
일본의 자동변신 로봇...
10年前 · 797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