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밤중의 아라시 제34화 - ♡오노 사토시♡

2007-09-27 アップロード · 2,758 視聴

<眞夜中の嵐 한밤중의아라시> 34회
2002년 05월29일
심야의 격투기축제 札幌
마요나카노아라시 34화 오노 사토시 입니다.

영상출처 - 시안님 클박
자막출처 - 영상안에 출처

오노쿤..이번편도 완소입니다~ㅋㅋㅋ
어찌 우리 오노군은 남성들에게 인기만발인걸까요~ㅋㅋ너무이쁘셔서 탈이셔 정말~~!!
그런데 왜 이런 로케는 울 오노군 담당인거야?ㅋ
아주 예전부터 정해졌었구만~ㅋ 그 노~아라시시리지에서만 오노군이 오카마담당인줄알았더니만..시초는 아주 오래전부터였어;;;
그래서 그때도 그리 당당했구나~연륜이 뭍어나는 오카마담당님;;ㅜ.ㅜ
맥주빨리마시기는 정말 대단하군요! 헐..저걸어찌 3초만에 드셔??ㅡ.ㅡ괴물이다!
울 오노군은 뭔가 애기가 마시듯이 잘도 마시네~뭘해도 이리 귀여우실까? 미안..오노군..남성미따위 안보였어~그저 애기냄새가;;;아주 입에 젖병물려줘야 할 것 같았다;;ㅋ
근데 뉴하프언니들...;;울 오노군의 주니어를 떼어내라뇨?!ㅋㅋ진짜;;울 오노군이 뭔가..그런 오라를 내뿜으시기도하고..자주 여자로 오인받으시기도하고..이쁜건 알지만서도..지금이 기회라니;
촘...폭소..왜 울 오노군은 그런 제안을 받고 다니는거야;;;그것도 대놓고!!ㅋㅋ
그리고 마마와의 팔씨름...ㅡ.ㅡ;;마스터의 발언..마마의 터치..나를 심히 뒷목잡게 만드시는!
지면 어딜 &#54631;아주신다는거예요!!대체!!ㅠ.ㅠ
마마!! 정말 잡아먹고싶다는 저 터치..잡아먹겠다는 일념하나로..여성스러움을 버리고..그저 오노군의 팔을 쓰러트리시는군요..게다가 후반에 도와주겠다면서..도와주신다면서요!!왜 오노군의 손등만 부여잡고계신겁니까!!대체!!야들야들한 울 오노군의 손등..분명 좋은건 알지만서도..이성이 주체하지 못하는것을 알지만서도...그래도..ㅠ.ㅠ 너무 부여잡으시고 터치해주셨어요~
부럽기 그지없습니다~ㅠ.ㅠ 저 섬섬옥수를!!!
그런데 오노군 팔씨름 대전 사진..&#50788;케 웃끼냐?
저건..썩소인거지??;;;;그래 내 니 심정 다안다;얼마나 힘들었니? 오카마들사이에서ㅜ.ㅜ 주니어를 떼버리라질않나..먹어버린다질않나;;계속되어지는 스킨쉽들~~게다가...마지막엔..커밍아웃?
스톰리다라니!!ㅋㅋㅋ성우님께서 왜 마스크아저씨의 티셔츠문구와 아라시는 상관없다고 했는지 이해못했었는데..ㅋㅋ 아저씨 티셔츠문구가,,스톰!!ㅋㅋ 그리고 모니터속에 계속되어지는 사쿠라이쿤의 츳코미~~들ㅋㅋ 사쿠사토 역시 니네 부부인거니?! 사쿠님은 어찌 이리 추임새를 딱딱 넣어주시는거냐고!! 사토시는 창을하고 사쿠는 북을치고;;;이런거냐?(너 너무 넘쳤어;;워~워~)
아무든 모니터속의 작은 목소리..사쿠라이쿤의 말한마디한마디가 또 폭소를 자아내고~ㅋ 아무때나 아라시를 걸어대는 오노군!ㅋㅋ 쇼쿤! 울 오노군은..그래도..리다잖아~?!ㅋㅋ
리다의 특권이라 생각하고..;;;;ㅋ
맨 마지막...마마가 울 귀여운 어린양 오노쿤을 진짜 잡아드시러 가는줄알고 가슴이 철렁..ㅜ.ㅜ
정말 먹혀버리는걸 스탭들이 그저 방관하는줄알고..혈압이 상승중으로 가는중에..그래도..방송인지라..ㅋ 마마 오노군에게 그저 자기 가게에 데려가서 대접을..근데..아무도없는 스낵바는..
마마와 단둘뿐인 스낵바는..ㅜ.ㅜ조금 위험해보여~;;아무든 마마는 정말 울 오노군이 맘에 드셨나 보군요! 뭔가 마지막까지 점잖게 추근대시는...팔씨름할땐 이성을 잃으셨지만..ㅋ

tag·★한밤중의,아라시,제34화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眞夜中の嵐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