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시무라동물원 제62회-주인은누구2005.06.09

2007-09-28 アップロード · 982 視聴

천재!시무라동물원 제62회-퀴즈!개의 주인은누구
<天才!志村どうぶつ園> # 062
<아이바 수행없음>

2005년 06월 09일

영상출처 - 시안님 클박
자막출처 - ninoizm 님

강아지가 드세다..시무라원장님을 발로..ㅋ
아프겠다~아이바군은 오늘도 알겠다고 당당히 나오시는데..ㅋ 원장님한데 빠꾸먹고~ㅋㅋ
베란다 너무 웃끼다~ㅋㅋ 개들이 머리를 막 들이밀고~ㅋㅋ 곰이 막 천정에~ㅋㅋㅋ 조금 특이하신분?
결국 울 아이바군은 못맞춘..그냥 멀뚱히 서서 게스트를 맞아하게 되는군요~ㅋ
강아지랑 커뮤니케이션하는분 뭔가 대단하군요~ㅋㅋ
근데 강아지 정말 너무 터무니없는...것을 원하는군요~역시..부잦집 강아지는...생각하는것도 다른건가? 돈 많이 벌어놓으셔야겠어요;;ㅋ
아이바군 결정적 질문으로..여배우의 이미지에 금이가게 만드는군요..ㅋ 아침의 입냄새라니;;

tag·천재시무라동물원,제62회주인은누구20050609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lepmang22
2007.12.27 09:02共感(0)  |  お届け
ㅋㅋㅋㅋ 설마 입냄새가 심하다능?; 밧쨩 궁금했었나; 그리고 정말 신기해요~ 저 커뮤니케이션 하는 분..삭제
lepmang22
2007.12.27 08:46共感(0)  |  お届け
베란다 진짜 웃겨요.ㅋㅋㅋ 와 진짜 특이하다. 에구 이번에도 밧쨩은 또 못 맞히네요..ㅜㅜ삭제

天才!志村どうぶつ園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