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치의신 진짜 최고로 신기하네요

2008-06-03 アップロード · 13,010 視聴

연습을 얼마나 했을까요?

정말 대단하네요

tag·망치,망치의신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병달
2008.06.04 15:23共感(0)  |  お届け
헐랭 ... 처음에 망치질은 안하고 먼하는 짓 이럴라고 했는데 마지막에 ;;; 완전 쩐다 쩌러 ;;; 삭제
원조구라군
2008.06.04 13:15共感(0)  |  お届け
영상 감사합니다~(^_^)삭제
옼ㅋㅋㅋ
2008.06.04 10:43共感(0)  |  お届け
짱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삭제
ajsi
2008.06.04 09:11共感(0)  |  お届け
16년동안 망치질을........
....
...
..삭제
-0-*)
2008.06.04 05:20共感(0)  |  お届け
121241231삭제
허러허헐
2008.06.04 04:40共感(0)  |  お届け
진짜 짱인듯 ㅋㅋ삭제
쩌네
2008.06.04 03:40共感(0)  |  お届け
좀쩌네 ㅋㅋ 삭제
dj
2008.06.04 03:29共感(0)  |  お届け
어 개 쩌러 ㅡ ㅡ 삭제
드리엘
2008.06.04 03:13共感(0)  |  お届け
처음 저글링 할때는 별거 아니네..했는데 진짜는 중간 부터구먼....삭제
아프로싯테
2008.06.04 02:59共感(0)  |  お届け
저런사람이 달인이다 저걸로 사람 한명쯤은 10m 거리에서 날려서 명중 시킬인간이네 ㄱ- ㅋㅋ 삭제
今日のアクセス
1
全体アクセス
68,634
チャンネル会員数
9

내프로그램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