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음핵절제 항의 '반신누드' 퍼포먼스

2006-08-21 アップロード · 21,278 視聴

아프리카 여성 음핵절제 항의 '반신누드' 퍼포먼스

인류의 창조자 우주인 ‘엘로힘’의 메시지를 전하는 한국 라엘리안 무브먼트(대표 정윤표) 회원들이 7월 30일(일요일) 오후 3시부터 1시간동안 서울 종로 인사동 전통의 거리에서 아프리카 여성들의 클리토리스(음핵) 절제에 항의하는 퍼포먼스를 펼쳤다.

이날 특히 진한 밤색의 바디 페인팅을 통해 반신 누드의 흑인여성으로 분장한 라엘리안 여성들은 가슴 부분에 여성의 클리토리스(음핵)를 상징하는 란꽃을 그려 넣고 아프리카 토속 음악의 율동에 맞춰 춤추며 행진, 시민과 외국인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와 함께 다른 남녀 라엘리안들은 손에 “아프리카 여성들의 잃어버린 클리토리스를 되찾아 줍시다!” “아프리카 여성을 도웁시다” 라고 쓰여진 플래카드와 피켓을 들고, 야만적인 음핵절제의 악습을 고발하고 잘못된 전통에 따라 어린 시절 음핵절제를 당한 아프리카 여성들을 지원하기 위한 전단지를 배포했다.

현재까지 아프리카에서 음핵절제를 강요당한 여성은 1억명이 넘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으며 매년 200만~300만명의 어린 소녀들이 음핵절제로 인한 고통을 겪고 있는데, 수많은 소녀들이 음핵절제의 후유증으로 목숨을 잃고 있다.

최근 의술의 발달로 손상된 클리토리스를 복원하는 것이 가능해짐에 따라, 라엘리안 무브먼트의 정신적 지도자 라엘은 가능한 많은 아프리카 여성들이 성적 기쁨의 감각을 되찾을 수 있도록 돕기로 결정하고 클리토리스 복원을 희망하는 사람들을 지원할 민간 비영리단체인 클리토레이드본부(http://www.clitoraid.org)를 미국 라스베이거스에 설립했다.

라엘은 “우리는 아프리카 여성들이 창조자 엘로힘에 의해 주어진 기쁨을 박탈 당하는 것을 용납해서는 안된다. 지금도 수많은 어린 여성들이 가장 원시적이고 비인간적인 전통에 따라 고문 당하고 있다는 것은 참을 수 없는 일이다”며 전 세계 라엘리안들이 앞장서 아프리카 여성들의 클리토리스 복원을 위한 활동에 동참할 것을 호소했다.

여성의 클리토리스를 복원하기 위해서는 절제되고 남은 클리토리스의 밑부분을 끄집어내어 새로운 클리토리스를 만들게 되는데, 수술할 때에는 국소마취를 하므로 아무런 고통을 느끼지 않는다. 수술에서 회복되어 최종적으로 성적 쾌감과 유전적 정상 상태를 갖게 되기까지는 6주 정도 걸린다.

현재 아프리카에서 클리토리스 재생수술을 받기 위해서는 1인당 500달러 정도가 소요된다. 이 돈이면 원시적이고 야만적인 관습에 의해 상실된 클리토리스를 간단한 수술로 복원시켜 여성들의 잃어버린 기쁨을 되찾아 줄 수 있는 것이다. 동시에 이것은 여성 음핵절제를 행하는 자들의 추악한 행위를 중단시키는 데도 일조할 수 있다. 그러나 대부분 아프리카 여성들에게 있어 500달러는 2년치 급료에 해당되는 큰 돈이어서 쉽게 수술을 받을 수 없는 실정이다.

음핵절제로 고통받는 아프리카 여성들을 돕기를 원하는 사람은 미국 클리토레이드본부(Clitoraid, 9435 W Tropicana Ave #102-141, Las Vegas, NV, 89147, USA)로 직접 성금을 보내거나, 클리토레이드 홈페이지 http://www.clitoraid.org 의 Donate 항을 클릭해서 온라인으로 기부하면 된다.
-----------------------------------------------------------------
@엘로힘(ELOHIM) : 기독교 성경에는 하느님으로 번역돼 있으나 원래 의미는 고대 히브리어로 “하늘에서 온 사람들”이란 복수형. 먼 옛날 외계에서 빛 보다 빠른 우주선(일명 UFO)을 타고 지구를 방문해 고도로 발전한 “DNA” 합성기술로 실험실에서 모든 생명체를 과학적으로 창조(지적설계)한 다른 행성에서 온 인류의 창조자들을 의미함.

(엘로힘의 모든 메시지는 "우주인의 메시지" 등으로 출판되어 있으며
http://www.rael.org 에서 e-Book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음)
-----------------------------------------------------------------
@참고자료-라엘리안의 AH연도 설명 :

국제 라엘리안 무브먼트(http://www.rael.org)의 창설자이자, 그 정신적 지도자인 “라엘”(RAEL)은 기독교력이나 이슬람력, 불교력 등이 아닌 종교와 종파를 초월한 새로운 ‘AH’연도 사용을 유엔(UN)에 제안했다.
AH(=After Hiroshima)연도는 1945년 8월 6일 히로시마에 첫 번째 원자폭탄이 떨어진 날을 잊지 않기 위한 것으로 오늘날 특히 유일신 종교로부터 비롯되고 있는 전쟁, 테러에서 벗어나 평화를 이루고자 하는 세계인의 염원을 담고 있다.
AH연도는 또한 원자에너지의 발견에 따라 이 엄청난 힘이 지구상의 모든 생명을 파괴할 수있을 뿐만 아니라 동시에 인류가 과학을 이해할 수 있는 아포칼립스 시대(Apocalypse : 진이 밝혀지는 계시의 시대)로 들어섰음을 알린다는 의미도 있다.
(http://www.icacci.org 참조)
-----------------------------------------------------------------
http://www.rael.org
http://www.rael.co.kr
http://www.raelianews.org
http://www.maitreya.co.kr
http://cafe.daum.net/iloveufo

tag·가족기타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zoas
2007.01.17 01:35共感(0)  |  お届け
아프리카놈들나아요삭제
우주마마
2006.08.22 08:22共感(0)  |  お届け
ㅈ ㅓ두 ㅍ ㅓ 가 효~@@@삭제
cbookmania
2006.08.22 06:36共感(0)  |  お届け
퍼가여!!!!!!!!!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