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빛천사 52회 한국 성우 더빙판

2006-07-24 アップロード · 3,170 視聴

더빙이 더 좋아~

tag·달빛천사,52회,한국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풀문
2008.08.10 09:31共感(0)  |  お届け
눈물없이못보면귀신^^삭제
풀문
2008.04.26 15:03共感(0)  |  お届け
이거 짱 슬프다삭제
이름
2008.03.07 06:05共感(0)  |  お届け
나 눈물없이보면....ㅡㅡ..
님들 일남....?삭제
7777
2008.01.28 11:00共感(0)  |  お届け
나도남친이민가고또한번보니더슬퍼ㅜㅡㅜ삭제
ㅂㅎ바보
2008.01.17 02:29共感(0)  |  お届け
질리도록봐도재미있음삭제
ㅇㅇㅇ
2008.01.17 02:29共感(0)  |  お届け
밑에보희바보라쓴거임삭제
흐엉~~ㅠㅠ
2007.10.12 10:04共感(0)  |  お届け
넘넘 감동적이야~~
눈물이 저절로 나와~~ㅠㅠ삭제
ㅜ...
2007.10.08 03:03共感(0)  |  お届け
아 ㅜㅠ 눈물없인 못본다삭제
달빛천사
2007.08.14 04:39共感(0)  |  お届け
다신울지않을래~ㅠㅠ
그림체조낸이뻐ㅋㅋ삭제
2007.08.01 11:54共感(0)  |  お届け
나 이판 보고 울었엄...슬펑~~ㅠㅠ삭제
今日のアクセス
1
全体アクセス
7,350
チャンネル会員数
10

퍼온애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