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살 소년의 어쿠스틱 기타캐논

2007-04-14 アップロード · 1,814 視聴

한국음악의 미래주역 인듯합니다,,

tag·성인애니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뿅뿅뿅에미다
2009.12.29 21:30共感(0)  |  お届け
뿅뿅뿅지마초딩년이 12살소년의 어쿠스틱 뿅뿅뿅나캐논마스터햇다뿅뿅뿅롬앜ㅋㅋ삭제
blue2468
2009.03.22 15:44共感(0)  |  お届け
캐논을 피크 없이도 칠수 있구나.....

오늘 여기와서 하나 더 알고 갑니다 ^^..삭제
blue2468
2009.03.22 15:43共感(0)  |  お届け
그런데 저 기타가 특별한건가요?....

어떻게 누르기만 해도 소리가 나지......

겉모습은 통기타 같은데....?....

아닌가요?...삭제
뿅뿅뿅들;;;
2008.08.04 18:04共感(0)  |  お届け
왜 이렇게 치냐니;;;인터넷에 12살 정성하 검색해보고 헛소리단거 자삭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삭제
gkql
2007.04.26 10:11共感(0)  |  お届け
캐논이냐어느부류?삭제
와우
2007.04.19 04:46共感(0)  |  お届け
왜 이렇게 치냐니 ㅋㅋㅋㅋㅋㅋ 무식한거 티내는거삼?? ㅋㅋ 저렇게 치는 주법이 이쓰삼 헤머링 과 풀링오프라는 ㅉㅉ삭제
g
2007.04.18 05:53共感(0)  |  お届け
블루씨? 블루씨 유명한데삭제
pwarsss
2007.04.18 02:51共感(0)  |  お届け
늬들은 일케라도 칠줄아냐??ㅋㅋㅋㅋ지들은 못하면서 왜 욕질이야ㅋㅋ삭제
산시아
2007.04.17 03:42共感(0)  |  お届け
........헐, 기타를 저렇게쳐? 꼬마애 그렇게 치는개아니야 ㅜㅜ 손가락이 짧다고해서 그렇게 치면 기타를 치는사람이...이거 근데 이거 캐논맞아?삭제
tmqhfhtl
2007.04.17 05:47共感(0)  |  お届け
잘치는데뭘ㅎ삭제
今日のアクセス
2
全体アクセス
1,819,558
チャンネル会員数
15,381

▶섹시◀,▶유머◀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0:28

공유하기
좀놀줄 강아지
10年前 · 499 視聴

01:40

공유하기
7살 꼬마 동방신기
10年前 · 2,487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