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를 비닐봉지에 담아 버린 비정한 부모 ◀

2006-08-14 アップロード · 8,652 視聴

브라질 영아(갓난아기) 유기/구출 사건
비니류 봉지에 아기를 넣고 물에 던져 버린 파렴치한 사건입니다.
물에 떠내려 가던 비닐에서 아기 울음소리가
들리자 주민들이 신고. 치안관계자들이
출동해서 아기를 구출하는 모습입니다.
정조의 개념이 없는 국가답게 이런일도 많은 브라질입니다. -_- 더욱 씁슬한것은
도의 국가라던 한국조차 요즘 영아 유기및 살해가 세계적이라는 것이죠.
우리나라 영아유기의 대부분은 20대전의 산모들이 저지르며 낙태의 50%역시 미혼모들이 시술받는다고 합니다. 몇년전부터 낙태 시술이 폭발적으로 증가해 낙태왕국이라는 오명까지얻었다는;;;.

tag·아기를,비닐봉지에,담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뿅뿅뿅부모년
2008.04.19 18:35共感(0)  |  お届け
아 밑에 칸모지래가꼬...ㅋㅋㅋ
내가 할말은 다할꺼다 야 뿅뿅뿅 물쳐먹고 뿅뿅뿅볼래?
얼마나 괴로운지 응?아기는 말도못하니꼐렁
안아플꺼라 생각햇냐?앙?씹날 뿅뿅뿅 열처받네 ㅋㅋ
야 뿅뿅뿅 아기버릴때내가 뿅뿅뿅 죽인다~~브라질?
그까이꺼 대충 비행기타고 쳐날라가면되 ㅋㅋ
내가 못할줄아나 와나시발 뿅뿅뿅 쵸딩들이하는짓을
아주걍 티내고 다녀요 ㅋㅋ 어른이면 제발
어른답게 행동하라구요~~오케이??
뿅뿅뿅 뿅뿅뿅 대갈빡에 든거없는 부모년들
아니 부모도 아니네 저아기는 버려졌으니까
뿅뿅뿅희그렇게 살면 안되는거야 알겟니?
진짜 뿅뿅뿅무 비정하고 냉정해서 뿅뿅뿅희 밟고 싶네
슈 ㅣ발 야 뿅뿅뿅희 뿅뿅뿅 발바닥에 불띠도록
비행기타지말고 띠와 바다?수영해서와 ㅋㅋㅋ
뿅뿅뿅년들 ㅋㅋㅋㅋ 와 이카이 꼽나 ㅋ
뿅뿅뿅 한국에 오면 내가 처음으로 다굴시킬꺼다 뿅뿅뿅
야 뿅뿅뿅아 와 지친다 뿅뿅뿅들 뿅뿅뿅 장작
아섹끼들 쳐버려라 십날 불쌍하지도 않나
아 뿅뿅뿅희부모같은쓰레기랑말할가치고없네 ㅋ
삭제
뿅뿅뿅부모년
2008.04.19 18:29共感(0)  |  お届け
야 와 이거 진짜 완전 킹왕짱이네 ㅋㅋ
뿅뿅뿅희들 뭐인거삼??부모들 뭐하는인간들인거심?
아기 뒈지면 니들이 울기라도해?
야 진짜 웃긴다 뿅뿅뿅희 부모는 니안버리고 잘키워줬더니
그은혜를 닌 니아기한테 복수로 버리냐??앙?
와 뿅뿅뿅 웃긴다 ㅄ들같으니라고 ㅋㅋ
그렇게 할일없는데 섹은 ㅋㅋ어떻게 하셧나?
자신없으면 섹을하지말든가 ㅋㅋ안그래?
아기진짜 불쌍해 죽겟다 아나 ??
넌 잘못모르면 내가 거기 날라가서 기필고
잡아서 내가 대갈 땅에 쳐비빌꺼다 호룰후년아 ㅋ
와 비닐봉지는 작으니까 쓰레기봉투에 내가 뿅뿅뿅
집어넣어서 죽인다 ㅋㅋ삭제
aaa
2008.04.18 04:24共感(0)  |  お届け
말새구려.....삭제
ㅇㄹㅇㄹ
2008.04.18 02:28共感(0)  |  お届け
야이 ㄱ ㅐ ㅅ ㅐ ㄲ ㅣ 부모야 십 ㅏ ㄹ 아 ㅡㅡ삭제
nrfc2kl
2008.04.18 01:37共感(0)  |  お届け
퍼갈께여^^삭제
happyworld
2008.04.18 01:33共感(0)  |  お届け
잘봤습니다(__)삭제
2008.04.18 00:41共感(0)  |  お届け
ㅡㅡㅋ정말 니들도엄마가그랫어야한다생각한다 삭제
xkf11
2008.04.17 22:41共感(0)  |  お届け
아무래도 죽은거 같아요;;삭제
xkf11
2008.04.17 22:40共感(0)  |  お届け
=ㅅ= 쓰레기 통에 버리랜다..................
어떤 10센치가 ㅋㅋ 나 어이가 없네 뿅뿅뿅도 네티즌한테 한번 말로 구타 당해 볼래? 그래야 니가 쓰레기통에 머리박고 사과할터냐?삭제
아그니몬
2008.04.17 22:00共感(0)  |  お届け
비겁한녀석은 네가없앤다삭제
今日のアクセス
212
全体アクセス
15,044,008
チャンネル会員数
95,059

이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1:19

공유하기
낙타 거미 VS 개미 ◀
10年前 · 18,746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