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난강 vs 밥샵 철권 대결 ◀

2006-08-25 アップロード · 2,848 視聴

무서워서 같이 게임하겠나..
오락실 맞은편에 저런 사람 앉아있으면 난감..

tag·초난강,밥샵,철권

恐れ入りますが、4月17日から5月08日までコメントの機能のみテストを実施します。ですので、一時的にコメント欄はご利用できません。ご了承くださ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sy2799
2007.03.18 05:25共感(0)  |  お届け
얼굴압박인데 ㅎ 삭제
besiel
2006.12.02 09:52共感(0)  |  お届け
밥샵...싸울때 이외의 평소 성격은 꽤 유순한 편이라 들은 기억이;;; 아무리 순해도 인상만 봐도 ㄷㄷㄷ 일듯 ㅋ;삭제
gksekdud22
2006.10.03 03:57共感(0)  |  お届け
광고 씨발 존나 짜증나네삭제
tvekd
2006.09.16 01:01共感(0)  |  お届け
나 철권 좋아하는뎅삭제
cjstk251004
2006.08.30 12:01共感(0)  |  お届け
밥샵너무 ㄸ라이가타여...-_-;;삭제
ilove2915
2006.08.27 10:54共感(0)  |  お届け
ㅡㅡ... 표정 압권 <ㅡ .....ㅡ ㅡ무서웡 ㅠ 꿈에나올까무서벙 !!삭제
anamuin44
2006.08.27 09:39共感(0)  |  お届け
하지만 홍만이&#54973;과 함께라면?삭제
whtjdgus5771
2006.08.27 12:57共感(0)  |  お届け
뱝샵 재밌네. ㅋ 삭제
인생과그끝
2006.08.26 10:34共感(0)  |  お届け
난강아 잘죽어 ㅠ~ㅍ삭제
아구아
2006.08.26 04:10共感(0)  |  お届け
얼굴표정ㅋㅋㅋㅋㅋ삭제
今日のアクセス
5
全体アクセス
15,044,248
チャンネル会員数
95,042

유머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1:45

공유하기
싸이클 경기중 대형사고 ◀
10年前 · 1,754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