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남자의 리코더 안습 연주 - 눈의꽃 2중주 ◀

2006-11-15 アップロード · 5,975 視聴

잘하시는데 왠지 모를 처량함..

tag·남자의,리코더,안습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guest
2013.06.17 23:30共感(0)  |  お届け
오오오대박이다삭제
guest
2013.05.24 21:17共感(0)  |  お届け
잘하시네요삭제
guest
2013.03.28 13:52共感(0)  |  お届け
너무 어렵다 ㅠ.ㅠ 이걸 어떻게 해~~ㅠ.ㅠ삭제
허거거거걱
2009.05.01 18:07共感(0)  |  お届け
헐..!! 엄청 잘하는디 왜 이 노래를 들으면 아프리카의 어려운 아이들이 생각나는 걸까...ㅠ.ㅠ 그아이들이 회상된다 ㅎㄷㄷ삭제
dladudtjr
2008.03.06 03:22共感(0)  |  お届け
ㅋㅋㅋ삭제
ㅇ0ㅇ
2007.09.16 07:35共感(0)  |  お届け
와 진짜잘한다..ㅜㅜ삭제
hh
2007.09.16 07:35共感(0)  |  お届け
아 산만해 /잘하내여~~~삭제
근데..
2007.08.17 08:29共感(0)  |  お届け
잘 하네^^(반말해도되나?난 고딩;;ㅋㅋ)
중간에 종친거 옥의티 안습이다..
중간중간 애들목소리도;;삭제
44
2007.09.19 11:38共感(0)  |  お届け
완미세계 망했는데 계속 광고하네..삭제
2007.06.23 02:45共感(0)  |  お届け
정말 잘하시네요삭제
今日のアクセス
70
全体アクセス
15,043,674
チャンネル会員数
95,036

연주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4:08

공유하기
ANGELA 피아노 연주 ◀
10年前 · 932 視聴

02:31

공유하기
Kevin.P 전자 키보드 연주 ■
10年前 · 2,801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