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즈 민경훈의 비공개 새 앨범 입수 Full 버젼 ◀

2007-02-05 アップロード · 5,693 視聴

나루토를 불렀던 버즈 이번엔 브리스톨 탐험대
[편집없는 원본소스입니다^^]

tag·버즈,민경훈의,비공개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wlszhzl
2010.04.21 15:12共感(0)  |  お届け
담아갑니당ㅇㅇ삭제
dkrmqslswk
2007.07.09 05:55共感(0)  |  お届け
엄청 좋ㅎ다.. ㅋㅋ삭제
민경훈씨!~
2007.08.20 02:18共感(0)  |  お届け
님아 이거 2006년때부터 나온노랜데 ㅡㅡ
이거 게임노래입니다!~!~삭제
그리고요
2007.05.22 09:43共感(0)  |  お届け
버즈 해체했습니다...ㅠㅠ
4명은 동반 군입대하구요
민경훈혼자 솔로 앨범준비중입니다!ㅠㅠ
군대 나오면 다시 음악하겠죠..
꼭 그래주길...삭제
qkwm이분..
2007.05.22 09:41共感(0)  |  お届け
너무 과장인듯하시네..잘부르죠 당연히..
하지만 우리나라 잘부르는사람 많습니다..ㅎ
민경훈 좋아합니다 하지만 ㅋ 너무 표현이..ㅎ삭제
qkwm
2007.05.11 12:25共感(0)  |  お届け
버즈 우리나라에서 노래제일 잘불은다고해도 과원은 아닌듯 ㅋ삭제
노래에끌려
2007.04.16 12:05共感(0)  |  お届け
만화 또는 게임 주제곡은 가사가 너무 좋습니다. 희망을 이야기하기에.... 게임을 하지 않는 사람이지만 버즈로 인해 만화주제곡을 자주 듣습니다. 주로 나루토와 이것이지만......버즈의 4집을 기다리는 봄이 몹시 지루한 듯 합니다. 활기찬 일상을 위해 오늘도 전진!!!!!삭제
;;
2007.03.29 05:35共感(0)  |  お届け
이 노래 부르고싶은데 노래방에도 없고 아나 ㅠㅠ어디서 다운받고 어디서 들어!! 삭제
오카이나사
2007.02.28 01:18共感(0)  |  お届け
스크랩하구 감니다 ~
삭제
tiger7711
2007.02.15 08:56共感(0)  |  お届け
정말 ㅇ멋있다 버즈 저두 정말 ㅂ좋아하는데 굿입니다삭제
今日のアクセス
27
全体アクセス
15,043,833
チャンネル会員数
95,035

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5:54

공유하기
랜디
10年前 · 62 視聴

00:50

공유하기
캔디에 환장한 사람 ◀
10年前 · 232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