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피아노 곽유니양이 연주하는 왕벌의 비행 ◀

2006-03-16 アップロード · 18,153 視聴

콱 유니양

림스키 코르사코프作 왕벌의 비행에 대한 자료와
악보는 ↖게시판 부연 자료실에
있습니다

tag·키스피아노,곽유니양이,연주하는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ㅡㅡ
2009.09.08 20:34共感(0)  |  お届け
소리이럴거면동영상왜하셨는지?
삭제
as
2008.10.16 19:28共感(0)  |  お届け
너무 뭉뚱하다 ;;;; 음질이 안좋네;';; 아님 전자피아노로치셨나?? 이거 제 친구 중2인데 이거 완전 잘치는데;;;삭제
오루치마루
2008.08.29 22:57共感(0)  |  お届け
와 존 나 못한다 ㅋㅋ 소리도 이상해 잉 잉 소리나 근데 옷 아예 다벗지 뭐하러 옷입고해? ㅋㅋ




삭제
피아니스트
2007.11.19 10:11共感(0)  |  お届け
1111님 말이 맞음 ㅋ...
뻥치는 사람 많긴 하죠 ...
수고들 하셈삭제
피아니스트
2007.11.19 10:09共感(0)  |  お届け
와. 빠르시네 ㅋ..삭제
1111
2007.10.05 11:26共感(0)  |  お届け
왕벌의 비행은 대한민국에 칠 수 있는 사람 많습니다. 단지 인터넷에 좀 뻥을 친 사람들이 있을 뿐 그거는 손가락이 빨리 움직일 수 있고 힘만 안 드면 그냥 치는 곡입니다.삭제
와!!
2007.09.05 10:00共感(0)  |  お届け
와..멋있다.. 이거 정말 치기 힘든데..도전중이지만.. 아주 힘듬..ㅋㅋ...
이렇게 못쳐요..
삭제
굿 ♥
2007.09.01 05:09共感(0)  |  お届け
정말 잘 치시네요 ,, 만약 전에 들었다면 소름이 끼칠정도로 ,, 왕벌의 비행 치기가 굉장히 어렵다고 들었는데 ,, ^ ^삭제
ㄱㄱㄱ
2006.12.18 06:16共感(0)  |  お届け
뭐야???그냥 옷빼고는 괜찮잖아!!!삭제
11
2006.12.11 09:59共感(0)  |  お届け
피아노홈쇼핑할때 나오는사람들 다저거치더라..진짜잘쳐삭제
今日のアクセス
21
全体アクセス
15,043,662
チャンネル会員数
95,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