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티나 아길레라~~ 오프닝 기대주! 쿨라피카

2007-06-26 アップロード · 2,525 視聴

세계적인 팝 스타 크리스티나 아길레라의 내한공연 오프닝으로 신인가수 쿨라피카가 첫무대를 선보였다. 이번 오프닝 무대로는 톱스타 아이비와 이민우가 함께했다.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측은 내한 공연을 앞두고, 한국 가수 중 자신의 파트너를 찾는다고 발표한 바 있어 톱스타들의 물밑경쟁이 있었다는 재밌는 후문도 있었다고 쿨라피카 관계자가 전했다.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측은 게스트 선정을 위하여 여러 가수의 영상 자료와 음악을 들어보았으며 6월 10일 관계자에 의해 최종적으로 확정되어 신인으로는 파격적으로 쿨라피카가 오프닝으로 서게 되었다. 크리스티나의 한국 공연기획사에서도 이번의 파격적인 기용이 놀랍다는 입장으로 국내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중대한 공연인 만큼 한국을 대표하는 가수로 신인이 발탁된 것은 매우 이례적인 사례다.

크리스티나 아길레라의 무대에 서게 되어 영광이라고 밝힌 쿨라피카는 자신의 1집 타이틀 곡 “하이야”를 오프닝에서 선보여 현장의 관객들의 열정적인 반응을 끌어냈다. 이를 본 관객들은 크리스티나가 선택한 가수 쿨라피카에게 많은 관심을 보였다. 올 여름 가요계에 특별한 여름 파티를 가져다 줄 신인 가수 쿨라피카는 7월 5일 멜론과 도시락에 1집 “부르르라따”를 선공개 한다.

tag·크리스티나,아길레라,오프닝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쩐의전쟁
2007.07.06 04:41共感(0)  |  お届け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공연 첫 무대에 나온 가수네 ㅋㅋ 좀 괜찮다 생각 들었었는데 ㅎㅎ삭제
今日のアクセス
1
全体アクセス
19,927
チャンネル会員数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