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벌점제

2007-05-09 アップロード · 1,888 視聴

상벌점제를 시행하는 고등학교에대한 취재물이다. 교칙을 어기면 벌점을 주고 칭찬받을 일을 하면 상점을 준다. 벌점이 50점이 넘으면 교내봉사를 하는 시스템이다. 과연 상벌점제는 인격의 점수화인가? 아니면 올바른 교육제도인가?

tag·상벌점제

恐れ入りますが、4月17日から5月08日までコメントの機能のみテストを実施します。ですので、一時的にコメント欄はご利用できません。ご了承くださ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상벌점제
2008.05.22 13:14共感(0)  |  お届け
대부분선생님들은 상점은생각안하고 벌점 만준다니깐
왜케생각들이짮어 삭제
ㅋㅋㅋ
2008.03.11 08:36共感(0)  |  お届け
상벌점짱남삭제
이름
2008.03.11 08:32共感(0)  |  お届け
이렇게한다고뭐가달라질까여ㅋㅋㅋㅋㅋ
학교에선안피겟지~
나가선피겟지삭제
...헐
2008.03.11 08:32共感(0)  |  お届け
인간성소외가아니지그게뭔가요선생님^^삭제
그래
2008.03.11 08:31共感(0)  |  お届け
정말차갑소
잘낫소영상고님ㅋㅋㅋㅋ권철민님멋지소삭제
이런뿅뿅뿅
2008.03.11 08:30共感(0)  |  お届け
ㅡㅡ이런게학굔가미쳣ㄱ구나....
말세네말세삭제
도대체
2008.03.11 08:31共感(0)  |  お届け
이런게왜아직잇지
학교가
감옥인가
장난하는가삭제
잉?
2007.05.17 09:25共感(0)  |  お届け
vj맞는것 같은데 ,, story도 좀 아닌것같은데요 ? ㅋㅋ삭제
엥?
2007.05.17 11:50共感(0)  |  お届け
스토리쪽이 어울리겠네요.. 삭제
////
2007.05.15 11:21共感(0)  |  お届け
밑에분들 말씀들이 악플들은 아닌거 같은데요?^^* VJ작품을 올리는곳에 STORY부분에 올라갈 영상이 올라와서 그런가보네요.삭제

VJ 부분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상벌점제
9年前 · 1,888 視聴

05:53

공유하기
오감만족 크루즈여행
9年前 · 6,898 視聴

04:39

공유하기
아름다운 그 곳 통도사
9年前 · 431 視聴

04:07

공유하기
서울 숭례문
10年前 · 3,393 視聴

00:22

공유하기
댄스 VJ 도전.
10年前 · 56 視聴

09:53

공유하기
2007 서울 모터쇼 현장
10年前 · 98 視聴

00:11

공유하기
무<식>한 도전..!
10年前 · 63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