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줄리엣 (도쿄줄리엣) 5화

2007-03-02 アップロード · 7,654 視聴

동방줄리엣 (도쿄줄리엣) 5화

동방줄리엣 (東方茱莉葉, 2006)
원작 : 일본만화 [도쿄줄리엣]
출연 : 임의신, 오존, 임달화, 채의진
제작 : 2006, 대만

tag·동방줄리엣,도쿄줄리엣,5화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아아..
2007.11.01 08:39共感(0)  |  お届け
아씨. 31





초의 광고의,, 압박,, 흑흑,,삭제
qnfjqekd
2007.10.27 03:49共感(0)  |  お届け
정말부럽다

키스시누ㅜ삭제
오존
2007.10.16 06:27共感(0)  |  お届け
키스신이 너무 많이 나오는듯........ 으아 부러워죽겠어요삭제
오존
2007.10.16 06:24共感(0)  |  お届け
어 공주소매에 나오시는 아빠가 나오시네 ㅋㅋ 성우목소리가 맘에 안들어요 ㅠㅠ 존사장님 목소리가 좋을텐데 ㅋㅋㅋㅋㅋ삭제
전미경
2007.10.10 07:36共感(0)  |  お届け
임의신..오존 .. 연기 너무 잘하고
동방줄리엣.. 내용이 어쩌면 유치하다 생각할수도 있지만 .. 너무 감동적이네요 ..^^삭제
임의신
2007.09.24 01:54共感(0)  |  お届け
정말 전생에 나라를구햇나..
정원창 오존....삭제
난솔로가아니야
2007.08.29 10:34共感(0)  |  お届け
여러분의 사랑을먹고사는 저는 솔로가 결코 아님니다~!! ^ ^ 사랑해요 ㅋㅋ
소녀시대일동삭제
ㅋㅋ
2007.08.13 01:26共感(0)  |  お届け
엘리오 열라 시러요ㅡㅡㅋㅋ삭제
와우
2007.08.03 01:32共感(0)  |  お届け
오존 너무 멋쪄요~ㅋㅋ삭제
ㅋㅋㅋ
2007.07.14 04:08共感(0)  |  お届け
공 완전 쪽집게다!삭제

§―【드라마OST】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