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미치료, 기미제거, 분당피부과-분당피부한의원

2008-12-12 アップロード · 30 視聴

사람의 피부는 대개 2 ~ 3개월 주기로 새로 태어나므로 이미 생긴 기미를 없애는 데 주력하기보다는 반복해서 기미를 생기게 하는 여러 가지 원인과 특정한 질병을 예방, 치료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양의학적인 개념에서는 Vit. C의 내복과 여러 가지 치료기를 이용한 외용 치료가 주로 실시되지만, 자외선 자극으로 인하여 다시 재발할 수도 있으므로 전신의 증상을 함께 개선시키는 치료를 병행하여 기미의 발생 원인을 억제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특히, 단기간에 치료하기 쉽지 않으므로 여유 있는 마음으로 꾸준히 치료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1) 간 기능 이상으로 인한 경우
정신적인 긴장을 풀어주고 예민한 성격을 진정시킵니다. 환자 스스로가 스트레스, 피로를 조절하고, 규칙적인 생활습관(식사, 수면시간 등)을 가지도록 노력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렇게 하면 간장의 독소를 해독하는 기능이 정상화되어 체내에 축적된 독소를 효과적으로 해독하게 됩니다.

2) 비위기능이 허약한 경우
허약해진 비장과 위장의 기능을 보충해주어 섭취한 음식물에서 충분히 영양분을 흡수하여 피부에 공급하도록 하며, 이와 함께 환자 스스로 규칙적인 식습관을 가지도록 노력해야합니다.

3) 자궁기능 이상으로 인한 경우
자궁의 혈액순환을 개선하고 뭉친 혈액을 풀어주며, 체내 호르몬의 균형을 맞추고 부족한 영양분을 보충해 주어 피부에 충분한 영양공급을 받을 수 있도록 도와주어야 합니다.

4) 대장기능 이상으로 인한 경우
대장의 숙변을 배출시키고 장의 활동을 원활히 하여 규칙적이고 정상적인 배변을 유도하여 장내의 독소를 해독시켜 기미를 예방, 치료합니다.

5) 폐 기능이 저하된 경우
건조해진 호흡기를 윤기 있게 하여, 저하된 폐 기능을 정상화시킵니다. 이와 함께 환자 스스로가 금연 등을 통하여 건강한 폐를 만들도록 노력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tag·기미치료,기미제거잘하는곳,분당피부과,용인피부과,성남피부과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1
全体アクセス
881
チャンネル会員数
0

내 프로그램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