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다메 칸타빌레 완결입니다

2007-10-22 アップロード · 1,859 視聴

즐감하시구요...
스윙걸즈 올렸습니다만 삭제 당했습니다...
ㅜㅜ

tag·노다메,칸타빌레,완결입니다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2007.11.19 10:54共感(0)  |  お届け
베토벤 교향곡 7번이 이토록 색다르게 느껴질지는 몰랐네요 다 보고 나니 속이 후련합니다.삭제
완결
2007.11.19 10:37共感(0)  |  お届け
방귀체조라,. 참,... 나도 저렇게 잘 할 수 있으려나,. ㅋㅋ삭제
마지막이다,,
2007.10.24 03:36共感(0)  |  お届け
ㅠ,ㅠ

슬프다-_-;;삭제
노다메 칸타빌레
2007.10.24 03:32共感(0)  |  お届け
노다메칸타빌레^^삭제
下川みくに
2007.10.23 07:17共感(0)  |  お届け
하~ 어제 저녁부터 날밤까고 저도 이제 다 봤네요 잼나네요 ㅎㅎ 우에노 쥬리 팬 할래요 ㅎㅎ 근데 남자 주인공 목소리가;;; 너무 낮이 익은데.... 배우겸 성우까지 하나요? 애니메이션에서 좀 들은듯 한 보이스가 ㅡㅡ;삭제
goodboy001
2007.10.23 01:05共感(0)  |  お届け
퍼갈께요^^삭제

우에노쥬리 출연영상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