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마사키 아유미 - 성형전 데뷔초모습 동영상

2006-10-27 アップロード · 20,652 視聴

완전 데뷔초모습 동영상

이때가 더 예쁘죠? 왜 이리 많이 고친건지...
이때가 깨끗하구 순진해 보이구 더 이쁘네염^^

tag·하마사키,아유미,성형전

恐れ入りますが、4月17日から5月08日までコメントの機能のみテストを実施します。ですので、一時的にコメント欄はご利用できません。ご了承くださ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귀요미만세
2012.01.18 04:24共感(0)  |  お届け
성형전이 훨 낫네요ㅜ삭제
헐....
2008.03.29 09:35共感(0)  |  お届け
성형전이 더이쁘네요..삭제
zzzzz
2008.02.20 05:24共感(0)  |  お届け
아쩐다... 발까딱까딱ㅋㅋㅋㅋㅋㅋ
허공을가르는손짓들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미치겟다삭제
아유사랑
2008.03.27 08:50共感(0)  |  お届け
이쁘다 성형을 왜했을꼬 0_0삭제
이야청순하다 ㅎㅎ
2007.07.24 03:43共感(0)  |  お届け
확실히 예쁘고 청순하지만 카리스마가 현재 하마사키 아유미양 보다 없네요 ㅎㅎ삭제
ghkddudtjs41
2007.02.09 01:13共感(0)  |  お届け
담아갑니다~삭제
아이린깡아
2007.01.05 11:36共感(0)  |  お届け
16살땐가.. 청초하네여! 둘다 좋지만 현재가 더 좋아요~ 성형은 이미지 체인지 땜에 햇다던데삭제
ㅉㅉㅉ
2006.12.13 03:07共感(0)  |  お届け
저때가 더 좋은듯..;; 깨끗하고, 화장품 광고 마니 들어올 꺼 같은 면상인데..;;삭제
윈즈
2006.12.01 01:36共感(0)  |  お届け
완전 이쁘다ㅇㅁㅇ김태희 닮은것같은데..삭제
하하푸
2006.11.28 10:51共感(0)  |  お届け
담아갑니다 ^_^삭제

일본방송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3:01

공유하기
우타방 아라시 진짜 웃김ㅋ
10年前 · 1,100 視聴

00:16

공유하기
[NewS] 키스날리는 야마삐
10年前 · 426 視聴

00:00:00

공유하기
[펌] [일본]헤이*3 보아 2006.2
10年前 · 714 視聴

00:00:00

공유하기
[펌] 귀여운 보아 (자체자막)
10年前 · 582 視聴

00:00:00

공유하기
[펌] [일본] 2006 보아
10年前 · 649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