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를 단숨에 끝내는 법, 형편 없는 교육법으로 돈과 시간을 낭비하지 마라

2008-06-26 アップロード · 379 視聴

영어로 말하기는 한국인들이 제일 어렵게 생각하지만
단지 몇가지 중요한 원칙만 알면 단지 3분만 배워도 누구나 영어로 말을 시작할 수 있다.

영어 말하기에서 발음은 상대가 알아 들으면 그만이다.

영어 말하기에서 단어만 아무렇게나 나열해서는 자기의 의사를 전달할 수가 없다. ~ 3분이면 끝내는 비법

영어 말하기에서 한국인들은 생각을 영어로 말하려면 반드시 알고 자유자재로 쓸 수 있는 꼭 이것이 있어야 한다.
~ 10년을 해도 안되는 이것을 단지 3분이면 초등생도 말할 수 있다.

한국인 성인이 영어를 말하려면 반드시 이것을 자유자재로 써야 한다. ~ 명사구/절 ~ 단지 3분에 끝내는 비법이 있다.



형편없는 영어 발음 교육법:
꼭 그렇게 어렵게 발음해야 하나?


badminton을 가르치는 선생이 원어민에게 발음을 해보라고 하니, 발음이 "배드민흔"처럼 발음하였다. 발음을 가르치는 한국인 영어 선생은 발음이 어렵지요? 하는데, 사실은 그렇게 발음하는 것은 미국식 발음일 뿐이고, 베드민턴하고 발음할 수도 있다.

영어의 발음을 듣기를 배울 때는 여러 발음을 알아듣는 것이 중요하나, 발음은 상대가 알아들을 수 있게 발음하면 그만이다. 세상에는 영어를 모국어나, 공용어로 쓰는 나라도 많은데, 영어의 발음은 상당히 달리 발음하는 것이 사실이다. 문제는 발음을 상대가 알아들을 수 있는가가 문제인데, 미국의 발음이 표준처럼 가르치는 것은 정상이 아니다.

더 많은 자료는
http://rainbowcollege.com/dolpal.htm

tag·영어공부,영어공부법,영어말하기,영어학습,영어학습법,영어일기,초등영어,파닉스,영어스피킹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6
全体アクセス
8,861
チャンネル会員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