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성광교회 홍보영상

2008-07-04 アップロード · 1,235 視聴

하나님 나라의 비전을 이루어가는 울산성광교회는 기독교대한성결교회 울산지방회 소속으로 37년의 역사를 가진 아름다운 교회입니다.

지금 시무중인 장기영 목사님은 제4대 성광교회 담임 목사님으로 지난 1999년 11월 21일 취임 했으며, 현재 12명의 장로님과, 35명의 권사, 17명의 안수집사, 그리고 229명의 서리집사 등, 교회학교를 포함한 1,000여명의 성도들과 함께 우리교회를 섬기고 있습니다.

울산성광교회는 사람들에게 복음을 전하고 성숙한 그리스도의 제자로서 교회와 지역사회, 세계를 위해 헌신하는 아름다운 삶을 살며 날로 부흥성장하고 있습니다.

현재 우리교회는 5개의 국내 개척교회와 17명의 해외선교사를 지원하고 있으며, 7곳의 특수선교지를 도와 하나님나라 확장에 힘쓰고, 안으로는 건평 800여평의 4층 건축물을 마무리 한바 있습니다.

그런가하면, 2004년부터는 전통교회를 가정교회 목장으로
전환해 질적 양적으로 부흥의 좋은 경험을 나누고 있으며 현재는 50개 목장에서 더 많은 목장들이 앞으로 분가 할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아울러, 영혼구원과 제자양육, 가정에서의 치유와 회복, 그리고 세계를 향한 선교사업으로, 러시아 끄라스나 고르스크 성광교회와, 미얀마 성광교회를 개척해서 돕고 있으며, 이밖에도 29개 교회와 선교사를 함께 지원하고 있습니다.

특별히 주일이면 소망부를 개설해 지역노인들을 섬기며 오네시모 구치소 전도사업과 북카페 운영등으로 이지역을 위한 열린교회로서 더 열심히 섬기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성광교회는 해외선교는 물론, 이 지역의 빛과 소금의 역할을 감당하기위해 최선을 다 할것이며 주민을 위한 결혼식장과, 청소년독서실, 주부교양강좌, 노인대학 ,취미교실 등을 개설해 지역주민과 함께 열린교회로서 더불어 성장해가는 구원의 쉼터가 되기를 소원합니다.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기도를 바랍니다.

tag·성결교 울산성광교회,성광교회,울산성광교회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울산성광교회편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