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큰 사랑으로 위해드리기

2008-02-28 アップロード · 160 視聴

ucc공모전 주제를 보는 순간 숱한 생각들이 머릿 속을 가득 메웠습니다.

올해에는 무슨 일을 해볼까, 어떤 것을 배울까, 무엇을 살까, 취업은 어디로할까, 여행은 어디로 가볼까,,,
오로지 나만을 위한 새해 소망들이 불거져 나오느라 정신이 없었죠

대부분의 사람들도 새해가 밝으면 '나'에 대한 계획들과 '나'에 대한 소망들로 가득찰 것 입니다.
지난 해 미처 달성하지 못한 목표랄지, 새해에 꼭 이루고 싶은 것이랄지, 온통 나를 위한 것들로만 말입니다.

저 역시도 오로지 나를 위한 2008년을 무엇으로 보낼지 생각하던 도중,

문득, 부모님은 새해에 어떤 소망을 갖으실까, 어떤 일을 하고자 하실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한참을 생각해보아도 이렇다 할 답은 나오질 않았습니다.
다만, 부모님자신의 사회적성공이랄지 부모님자신의 안위와 행복이랄지.. 이런 류의 것은 아닐 것이라는 생각만 들 뿐이었습니다.

부모님에 대한 생각이 머릿 속을 온통 휩쓸고 간 뒤, ucc 제작 결심과 동시에 2008년의 그 어떤 소망, 계획들보다도 값진
내자신과의 약속처럼 시작된 것이 생겼습니다.

그것은 바로 「내게 주신 사랑보다 더 큰 사랑으로 부모님을 위해 드리는 것」 그저 머리로만 이해하려들지 않고, 가슴으로 부모님을 위해줄 수 있는 그런 사람으로 거듭나는 2008년이 되었으면 합니다. 더불어 결혼 25주년을 맞으신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과 축하의 마음을 전합니다.


그리고 이 ucc를 보는 사람들로 하여금, 세상 모든 부모님들의 자식을 위한 끝없는 사랑과 조건없는 희생을 한번 더 생각해볼 수 있는, 부모님을 더 위해 드릴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합니다.


<CJ, CJ공모전>

tag·더큰,사랑으로,위해드리기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cjmall 이벤트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