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 오브 디 어비스 06화

2008-11-02 アップロード · 1,629 視聴

테일즈 오브 디 어비스 06화 입니다

즐감하세요

├─◆2008년 10월 신작 애니 테일즈 오브 디 어비스 소개 및 PV영상 방영 중 애니◆─┤

테일즈 시리즈로 2005년 플레이스테이션2의 RPG게임이 원작인 테일즈 오브 디 어비스입니다. 여태껏 여러 제작사들을 거치면서 테일즈 시리즈가 애니화 되었는데 이번 작품에서는 꼬드기어스 반역의 루루슈 등 메카닉물로 유명한 제작사 선라이즈가 맡게 되면서 원작팬들의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세계관◆─┤

2천년의 옛날, 혹성 올드 랜드에서는, 별의 탄생으로부터 소멸까지의 기억인'별의 기억'을 가진다고 하는 제7 음소 세분스 포님을 둘러싼 전란이 계속 되고 있었다.

오랜 시간 동안의 싸움은, 사람들 뿐만이 아니라 혹성 자체도 황폐화시켜, 대규모 지각변동이 일어나고, 대지로부터 독을 포함한 장기를 낳았다.

제7 음소 세분스 포님으로부터「별의 기억」을 읊어 취하는 힘을 가지는 천재보술사 유리아·쥬는 예언 스코어에 따라, 지중 깊이 장기를 봉해 혹성의 멸망에서 회피하는 것에 성공한다.

그러나, 유리아의 위대한 공적은, 예언 스코어를 맹신 하는 계기를 사람들에게 주게 된다.
사람들은, 유리아의 가르침을 지키는 로렐라이 교단이 발한 예언 스코어에, 점차 지배되어 갔다.

그리고 현재......
세계는 킴라스카·란바르디아 왕국과 마르크트 제국의 2대국으로 분할되어 위험한 균형으로 평화가 유지되고 있다.
그러나, 로렐라이 교단의 간부만이 안다고 하는 혹성 예언 플라넷 스코어에 이끌려 세계는, 다시 전란의 세상을 맞이하려 하고 있었다.

├─◆스토리◆─┤

7년전에 유괴되고 나서 저택에서 연금 생활을 강요당하던 파브레 공작가의 구므스메 아들 루크는, 검의 스승이며, 로렐라이 교단의 주석 총장인 반을 노려 저택에 침입한, 로렐라이 교단병의 소녀 티아와 초진동을 일으키고, 적국의 마르크트 제국에 날아가 버린다.

유괴 이전의 기억이 없기 때문에, 처음으로 접하는 밖의 세계에, 놀라움과 당황스러움을 숨길 수 없는 루크. 티아의 도움으로, 고향 킴라스카에의 귀로를 서두르지만, 도중 , 마르크트의 군인·제이드에 잡혀 마르크트 황제· 피오니9세가 파견했다고 하는 평화교섭의 사자이며, 로렐라이 교단의 최고 지도자이기도 한, 도사 이온과 만난다.

하지만, 평화를 싫어하는 로렐라이 교단의 일파는, 6신 마사를 추방해, 이온을 습격!

루크의 행선지에는, 혹성의 운명을 좌지우지하는 무서운 모략이 짜지고 있었다.

tag·테일즈 오브 디 어비스,테일즈 오브 디 어비스06화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타락붕붕이
2009.06.22 13:55共感(0)  |  お届け
dfgdfgdfg삭제
Hell
2009.01.02 01:53共感(0)  |  お届け
죽었던놈이 왜있지..삭제
티글
2008.11.21 15:19共感(0)  |  お届け
ㅋㅋ 재밌게 잘보고 있어요^ㅡ^삭제
今日のアクセス
5
全体アクセス
919,927
チャンネル会員数
3,039

【 테일즈 of 디어비스 】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