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C 특별대담, 유시민 장관에게 듣는다.

2007-05-02 アップロード · 12,405 視聴

2006년 7월 24일. KBC 광주방송이 마련한 특별대담, '유시민 장관에게 듣는다'입니다.

국민연금 개혁, 초고령사회의 노인복지 및 지역복지 현안, 세계 최하위의 출산율 문제, 한미FTA 의료분야와 의약품 협상 등에 관하여 들어보는 유시민 보건복지부 장관의 이야기입니다.

(사회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KBC 특별대담입니다. 사회 양극화 문제는 우리 사회의 최대 현안이 되고 있습니다. 이 자리에 유시민 보건복지부 장관께서 함께 하고 계십니다.

(유시민) 나이가 들어서 기운이 없어진 부모님을 살피는 것은 오로지 사람만이 하는 것입니다. 우리 사회의 어머니 아버지들을 위해서 부담을 가지는 것은 사람으로서 할 수 있는 최고의 훌륭한 행위입니다.

(사회자) 국가적인 현안이 되고 있는 FTA, 한미자유무역 협상문제가 있습니다. 이와 관련해서 최근에 미국대사가 찾아왔었죠. 어떤 내용이었습니까?

(유시민) 미국 공무원은 미국 국민의 국익을 위해서 뛰는 것이고요. 또 저는 대한민국 국민을 위해서 대한민국 보건복지부 장관으로서 또 뛰는 것이고요.자부심 가지고 임하고 있습니다. 우리 대한민국의 이익과 우리 국민의 복리에 기여할 수 있는 내용의 한미 FTA를 꼭 성사시키는 것, 이것이 우리 대통령께서 주신 지침입니다.

tag·정치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사람만이 희망이다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