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혼 CG동영상

2006-12-31 アップロード · 1,893 視聴

무혼은 MMORPG의 주된 게임의 배경이 되어왔던 중세 FANTASY의 틀에서 벗어난 동양의 정신세계를 다룸과 동시에 동양적인 문화와 가치관을 배경으로 한 스토리 전개 속에서 동양무술의 신비감을 중점적으로 표현하였습니다.
사실적인 캐릭터의 애니메이션 동작과 플레이어가 게임에 빠져든 듯한 착각을 일으킬 만큼 3차원 쿼터뷰 시점하의 게임 현실성을 강조하였으며 모션캡쳐를 이용한 실감나는 무공절기는 무사들의 혼을 쏟아내기에 충분하며 다양한 몬스터들과 아이템, 퀘스트 등이 무협을 바탕으로 조화 있게 어우러져 있습니다.

게이머는 정종, 사파, 마교의 계열 중 하나의 일원이 될 수 있습니다. 각 계열의 무사들은 독특한 특징을 가지며 서로 다른 능력치와 성장구조를 가지고 시작하게 됩니다. 이들은 서로를 견제하며 마물로부터 무림을 지켜나가게 되며 정종은 심력, 사파는 오성, 마교는 원양에 강점을 갖고 있습니다.

캐릭터는 한 등급이 오를 때마다 5개의 선천점을 얻게 됩니다. 이 점수를 다음 선천능력에 따라 분배하게 되고 선천지력의 특성에 따라서 캐릭터를 자유롭게 육성할 수 있습니다.

- 경력 : 캐릭터가 지니는 무력을 의미 (공격력에 영향)
- 오성 : 사물을 보고 깨닫는 힘, 지혜를 의미 (치명타율, 아이템 장착여부에 영향)
- 원양 : 캐릭터의 생명의 근원 (생명, 체력에 영향)
- 경신 : 몸을 날렵하게 움직이는 기운 (방어력과 명중력에 영향)
- 심력 : 마음을 집중시키는 능력 (내공과 회복에 영향)



무혼의 무공동작은 우슈 국가대표 선수가 담당하여 세계 정상급의 무술을 구현하였으며 일반동작 역시 전문 연기자가 연출하여 다양한 감정표현 동작을 표현합니다. 역동적이면서도 유려한 동작과 모션들을 게임 안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 어떤 명령이건 자유자재 소화하는 단축키 32개 지원
- 감정표현을 마음대로 할 수 있는 독특한 동작 25가지 지원
- 마우스를 통한 자유로운 이동
- 한번 공격 목표를 설정하면 끝까지 공격을 감행하는 오토 공격 기능
- 원하는 지역으로 재빨리 이동할 수 있는 이동 시스템
- 아이템 교환을 활성화 해주는 1:1 교환의 거래창 시스템
- 커뮤니티를 강화하는 다양한 채팅 시스템 지원



전투선언은 캐릭터간 합의에 의해 이루어지는 비무로 대전시 페널티가 없습니다. 반면 원하지 않는 상대를 죽일 수 있는 PK선언은 선언하지 않을 경우 데미지가 반감되는 페널티가 존재하며 본마을과 던전을 제외한 오행마역, 유령곡, 협산곡 지역은 경합지역으로 타계열에게 별도의 선언없이 PK가 가능합니다.



문파는 명성에 따라 문파원의 수가 달라지는 명성 시스템으로 문파 내의 직위를 임명할 수 있는 직위 시스템과 전음이 지원됩니다. 문파들는 문파대전을 통한 비무로써 힘을 겨룰 수 있는데 공식문파전과 친선문파전으로 나뉘며 도전과 응전을 하여 시작하고 문파전 관전부로 원하는 대전을 관전할 수 있습니다. 대전방법에는 집단비무형 식의 오호정예전, 밀어내기 서바이벌 방식의 비무연승전, 5전 3선승제의 1:1비무방식인 용호상박전, 상대문파의 신수를 파괴하는 청룡백호전 등이 있고 종료 후 결과를 메시지로 자동 출력해줍니다. 공식문파전의 결과로 나타나는 서버별 최강문파들은 서버대항전 등에서 실력을 뽐내기도 합니다



* 귀마혈전

귀마혈전은 1:1 전투방식(비무)의 묘미를 정, 사, 마 계열간 전투에 가미하여 박진감 넘치는전투로 구현한 혁신적인 대규모 전투 시스템입니다. 전 지역에 붉은눈이 내리면 시작되는 혈전은 오행마역 암흑평에서 펼쳐지고 승리 계열 드롭률 상승과 최고 옵션의 레어 아이템인 귀마아이템과 마혈아이템을 습득할 수 있습니다. 각 계열의 무사들은 타 계열로부터의 공격을 방어함과 동시에 귀마몬스터들을 제압해야 하며 우두머리인 귀마좌상을 퇴치하면 자동 종료되고 파란눈과 함께 승리계열이 공지됩니다.



* 파티
최대 8명의 인원이 모여 [조]결성할 수 있고, 보다 더 많은 경험치 획득이 가능합니다.

* 전서구
게임내 통신수단으로 우편 기능을 담당하는 NPC입니다. 상대가 오프라인 일 경우도 전달되어 지며 아이템 및 게임머니의 전송도 가능합니다.

* 경매
경매 NPC가 중간역할을 하여 유저간의 거래를 중계해주는 안정적인 시스템입니다

tag·무혼,CG동영상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천무국0명국아0
2012.09.27 21:09共感(0)  |  お届け
그리고 현재 지속적으로 열혈강호와 귀혼이 이어가고 있다만.. 웬지 그립네욤..ㅋㅋ삭제
천무국0명국아0
2012.09.27 21:08共感(0)  |  お届け
후아아앜~ 전에 나도 이겜 했는데.. 님의 글에 비해 6년후에 제가 남긴 글이다만 이게임 다시 부활하여 새롭게 진행 되었으면 좋겟네욤.. 이만한 게임이 없었는데.. 삭제
뿌럐뿌ㄸ례ㅒ
2009.08.25 15:10共感(0)  |  お届け
하앟앟앙ㅎ삭제
今日のアクセス
1
全体アクセス
1,081
チャンネル会員数
0

내프로그램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무혼 CG동영상
10年前 · 1,893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