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온도를 올려주세요"

2007-12-05 アップロード · 155 視聴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희망 2008 사랑의 열매축제’를 30일 오후 국채보상운동기념공원에서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공동모금운동을 통해 사회복지에 대한 시민의 이해와 참여를 촉진하고, 민간사회복지재원 조성을 통한 지역사회복지 증진과 활성화에 기여하기위해 ‘희망 2008 사랑의 행복 온도탑 제막식과 캠페인 출범식’을 갖고 시민들이 이웃사랑 모금운동에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사랑의 열매를 달아주고 가두성금모금 캠페인을 전개했다.

또 식전행사로 치어리더 댄스공연과 사랑의 노래 연주회 등 다양한 볼거리가 제공됐다.

사회복지공도모금회는 12월1일부터 내년 1월31일까지를 집중모금 기간으로 설정하고, 모금 목표액을 작년 목표액보다 3억원 높은 25억원으로 잡는 등 모금활동에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

권영세 행정부시장은 “물질적 풍요를 누리고 있는 시대지만 아직도 이웃에는 많은 사람들이 어려움과 시련을 겪고 있다”며 “나눔은 사랑의 실천이다. 이번 행사의 슬로건처럼 행복주식회사의 행복주주가 되어 올해 사랑의 온도가 150도, 200도로 올라가도록 관심을 가져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권영세 부시장을 비롯해 장경훈 시의회 의장, 교육감, 구청장, 군수 등 주요 기관단체장 500여명이 참석해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다.

김희민기자(hm1433@nate.com)

tag·국채보상공원,대구,모금,사랑의열매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1
全体アクセス
8,509
チャンネル会員数
0

행사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