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한 알 복용하는 발기부전 치료법

2009-06-11 アップロード · 1,152 視聴

[위풍당당 남성을 위하여!] <7회> 하루 한 알 복용하는 발기부전 치료법의 비밀


사회 : 최영철 주간동아 의학 담당 기자, ftdog@donga.com
도움말 : 홍두선 중동 비뇨기과 원장




동아닷컴 ‘위풍당당 남성을 위하여!’ 시리즈 7회 ‘하루 한 알 복용하는 발기부전 치료법의 비밀’에서는 중동 비뇨기과 홍두선 원장을 모시고 하루 한 알 복용하는 발기부전 치료법과 기존 치료제와의 차이점, 등장 배경, 적합한 환자, 복용 방법 등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본다.


하루 한 알 치료제의 등장 배경


기존 경구용 발기부전 치료제는 필요할 때마다 사전에 계획해서 복용해야 하는 것이 일반적이었다. 특히 36시간 동안 효과가 일정하게 지속되는 시알리스를 제외한 몇몇 발기부전 치료제들은 약효 지속 시간이 짧아 계획적인 복용을 해야 했다. 이러한 불편함을 극복하기 위해 자유로운 성생활 패턴을 필요로 하는 환자들의 요구를 반영해 하루 한 알 복용 치료제가 나왔다.



하루 한 알 치료제가 적합한 환자는?


하루 한 알 복용이 특히 필요한 환자 유형은 크게 세 가지로 나눌 수 있다. 첫째 계획적으로 복용해야 하는 기존 치료법이 불편했던 환자, 둘째 좀 더 자주 성관계를 가지고 싶어하는 환자, 마지막으로 약물을 복용하고도 성관계에 실패할까 봐 불안감을 가지는 환자이다. 이와 같은 환자들이 하루 한 알 치료제를 통해 꾸준한 건강 관리를 하면 발기부전이 있기 전과 유사한 패턴의 성생활이 가능하게 된다.



하루 한 알 치료제, 이렇게 복용한다.


하루 한 알 치료제는 매일 저녁 퇴근 전과 같이, 매일 같은 시간대에 복용하는 편이 좋다. 매일 복용 후 2일째부터 효과가 나타나기 시작하고 5일 이후가 되면 일정한 혈중 농도에 도달,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효과를 낼 수 있으므로 꾸준히 복용해야 한다.


환자들이 가장 많이 겪고 있는 어려움 중 하나가 바로 발기부전을 본인만의 문제라고 생각하고 혼자 해결하려 한다는 것. 발기부전의 치료 목적은 서로간의 만족과 사랑의 회복이다. 따라서 발기부전은 부부가 함께 질환으로 인식하고 적극적으로 치료해야 한다.

###

tag·발기부전,시알리스,비아그라,릴리,강한남자

恐れ入りますが、4月17日から5月08日までコメントの機能のみテストを実施します。ですので、一時的にコメント欄はご利用できません。ご了承くださ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今日のアクセス
1
全体アクセス
1,386
チャンネル会員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