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상우 前소속사, 명예훼손 등으로 맞고소 방침!!

2007-11-20 アップロード · 139 視聴

권상우씨의 전 소속사가 권상우씨에 대해 명예훼손과 횡령 혐의로 고소장을 접수키로 했습니다.

이 고소장은 지난달 권상우씨가 전 소속사를 상대로 18억원 가량의 수익금을 정산하라는 내용으로 냈던 소송과 관련한 것으로 권상우씨의 전 소속사는 최근 이에 대해 답변서를 제출하고 지난 18일 보도자료를 통해 향후 대응방법에 관한 입장을 밝혔는데요.

소장 부본을 수령한 즉시 변호사를 선임해 민사적 법률 검토 작업을 마친 결과 회사에 지급을 요구하는 18억원은 갑작스럽게 대스타가 된 권상우씨가 과거 신인시절을 망각하고 각각의 계약 건들에 관해 불성실한 태도로 임함으로써 클레임이 발생한 건들로서 대부분 회사가 상대방 회사에게 반환해야 할 돈에 해당되는 것들이기 때문에 권상우씨에게 분배할 돈은 전혀 없으며 오히려 회사로부터 미리 수령한 계약금 등 수억원을 권상우씨가 회사에 반환해야 할 것이라고 주장했어요.

그리고 소속사는 이와 같은 내용의 답변서를 법원에 제출했다고도 밝혔는데요.

권상우씨가 이 소송과 관련해 김태촌씨 등 회사와는 아무런 상관이 없는 인물을 의도적으로 언급하면서 회사가 조직폭력배간에 어떠한 연관이 있는 듯한 내용의 언론보도를 유도하는 등 회사의 명예를 훼손하고 있는 점에 관해서도 형사책임을 물을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tag·권상우,前소속사,명예훼손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연예TV+일본쇼』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0:47

공유하기
최진영 폭행사건
9年前 · 118 視聴

02:10

공유하기
동방신기 프랑스 화보
9年前 · 178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