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비, 前 남자친구에게 폭행도 당해!!

2007-11-20 アップロード · 539 視聴

가수 아이비씨가 전 남자친구에게 협박 외에도 물리적인 폭행을 당한 것으로 밝혀져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검찰은 어제 아이비씨의 전 남자친구 Y모씨를 공갈 등의 혐의로 구속기소했는데요. Y씨는 공갈, 공갈미수, 재물손괴, 특별가중처벌법 운전자 폭행,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 보호 등에 관한 법률 위반 등 총 다섯가지 혐의를 받고 있다고 해요.

그런데 여기에서 특별가중처벌법 운전자 폭행 부분에 대해 검찰이 밝힌 내용을 살펴보면요. Y씨가 지난 10월 2일 아이비씨의 결별 통보에 격분해서 3일 한 아파트 주차장에서 아이비씨의 승용차에 탄 상태로 손바닥으로 아이비씨의 얼굴을 다섯차례 가격한 혐의라고 합니다.

그리고 Y씨는 이 과정에서 아이비씨에게 담뱃불로 얼굴을 지저버리겠다, 시멘트 바닥에 얼굴을 비벼 뭉개버리겠다는 등의 폭언을 한 혐의도 받고 있다고 하네요.

또 알려진대로 아이비씨의 가족과 소속사 대표 이사 등 직원에게 10월 25일까지 총 서른 일곱차례 협박 문자 메시지를 보낸 혐의도 있구요.

이외에도 Y씨는 새로운 노트북 구입비용과 아이비씨의 이름을 새긴 문신을 지우는 비용을 빌려달라고 협박한 혐의도 같이 받고 있는데요. 이같은 혐의에 대해 법원이 어떤 판단을 내릴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tag·아이비,남자친구에게,폭행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연예TV+일본쇼』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0:47

공유하기
최진영 폭행사건
9年前 · 118 視聴

02:10

공유하기
동방신기 프랑스 화보
9年前 · 178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