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청] 공명의 갈림길 30화

2007-11-23 アップロード · 13,270 視聴

※오른쪽상단 검색창 ( 전체▼를 채널내 ▼로)
바꾼후 검색을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

※장편애니같은경우는 숫자만 (예: 280) 이런식으로
검색하시면 쉽게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 애니.영화.드라마 검색은 게시판 이용해주세요

※ 순서대로 되어있지 않아서 보기 불편하신분들은 채널가입 밑에 등록순을 제목순으로 체크해서 보시기 바랍니다.

※ 렉심하신분들은 채널가입밑에 이전플레이어를 눌러주시구요. 이전플레이로할경우 가끔 영상이 나오지않는 경우가있으니 채널을 나갔다 다시 들어오시면 영상이 재생될겁니다.
가끔영상안나온다는분 계신대요. 그거 영상이 없어서가 아니구 판도라 자체의 렉입니다 (__)

※ 자막오류신고는 방명록,답글로 남겨주세요.
욕하지마시구요..-_-
http://www.pandora.tv/1425233
http://www.pandora.tv/1425233

tag·요청,공명의,갈림길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7177dsa
2007.12.26 10:56共感(0)  |  お届け
오사카를 비운이에야스... 잽싸게들어온 미스나리..드뎌 뿅뿅뿅까하라 전투의 시작점이 됩니다.
주군에대한 의' 를 내세운 미스나리.. 따르는이도 많았지여.. 그 의 때문에.. 하지만 미스나리는 문과출신! 무과의 무장들은 이에야스에게 붙어버리니... 하지만 자기영지의 반을 떼어주며 수하로 만들어버린 시마사꼰인가여? 그사람을 자기사람으로 만듭니다. 이것이 좀 의아하지만 무용이 엄청난무장이며 다른 장수들도 " 어찌 이 뛰어난 시마사꼰'이 문과의 미스나리를 섬기는가" 라고 생각할 정도였나 봅니다.삭제
7177dsa
2007.12.25 05:36共感(0)  |  お届け
타마(미스히데의3녀)인 가리샤 부인은 나중에 이에야스가 호죠를치기위해 일부러 오사카를 비우쟈 미스나리가 들어와 이에야스 타도를 선포합니다. 이때 다이묘의 부인들은 오사카에 인질겸으로 히데요시가 다 불러들였었는데 이 가리샤 부인인 호소가와 다다오끼의 부인은 미스히데의 인질됨을알고 거절하여 남편의 신하에게 자결을 합니다 (다다오끼의 부하는 부인을 끔찍히도 사랑하며 그 규정을 알고있어 목을칠때도 방안 문지방을 넘오오지 못해 조금만 앞으로나와달라 부탁하여 목을 칩니다) 호소가와 부인이 인질됨을 거절하여 자결하자 다른 다이묘들의 부인들도 마찬가지로 거절!!삭제

『 미드 + 일드』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