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신작]델토란 퀘스트 (2화)

2007-01-22 アップロード · 1,638 視聴

작품소개:
2001년에 호주에서 출간된 에밀리 로더의 원작 소설을 일본의 제작사인 O.L.M에서 TV 시리즈 애니메이션으로 제작한 작품이다. 판타지 소설 작가로 이름이 높은 원작자 에밀리 로더는 호주 어린이 도서협회가 선정하는 '올해의 책'을 다섯 번이나 수상한 작가로, 그의 작품 '델토라 퀘스트'는 호주에서 150만 권, 미국에서 100만 권 이상의 판매 기록을 세우고 전세계 31개국에서 번역 출간되고 있는 베스트셀러 작품이다. 국내에서는 2003년에 1기 시리즈(Deltora Quest)에 해당하는 전 8권 분량이 '델토라 왕국'이라는 제목으로 번역 출간되어 있다.
미디어 믹스가 활발하게 전개되고 있는 일본에서는 2005년 11월부터 만화가 니와노 마코토에 의해 코단샤의 만화잡지 '코믹봉봉'에서 만화판이 연재되기 시작했고, 드디어 애니화까지 이어진 셈인데, 고전 명작을 포함하여 서구권 소설을 원작으로 삼는 TV 시리즈 애니메이션은 그다지 드문 편이 아니지만, 원작이 꽤나 최근에 발간된 작품이라는 점에서는 역시 관심을 갖지 않을 수 없다.
지배자의 압정에서 벗어나 예전처럼 평화로운 나라를 만들기 위해서, 나라를 수호하는 힘을 지닌 7개의 보석을 되찾기 위해 소년 리프가 모험의 여행을 떠난다는 것이 큰 줄거리이다. 기본적으로는 정통 판타지의 성격을 고스란히 이어받고 있지만, 작품 전반에 작가가 심어둔 수수께끼나 반전 등이 쏠쏠한 재미를 부여하기 때문에 어른도 쉽게 빠져들어 즐길 수 있는 점이 매력이다.
줄거리:
대대로 델토라 왕국의 왕가에 전해져 내려오는 7개의 보석이 박힌 벨트. 이 벨트의 힘으로 델토라 왕국의 평화가 지켜지고 있었다. 그러나 그 벨트는 그림자 제국의 그림자 대왕의 손에 산산히 부서지고 보석은 빼앗겨 7군데의 마경 깊숙한 곳에 봉인된다. 나라를 지켜줄 힘을 잃은 델토라 왕국은 그림자 대왕의 지배 하에 놓이게 된다.
델토라 왕국의 수도인 델(Del)에서 태어나 자란 대장간집 아들 리프는 겁쟁이라고 생각했던 아버지가 사실은 나라를 구하기 위해 노력했다는 것을 알게 되면서, 스스로 왕국의 위기를 구하고자 보석을 되찾는 여행을 떠나게 된다. 한 장의 지도를 품에 넣고 리프는 델토라 성의 위병이었던 바르다, '침묵의 숲'에서 만난 소녀 자스민과 함께 보석이 보석이 숨겨져 있는 7개의 마경(魔境)을 목표로 길을 나선다. 그림자 대왕의 함정이나 마경을 지키는 몬스터들의 방해를 물리치면서, 그들의 우정과 결속력은 조금씩 강해져 가고 리프도 조금씩이나마 성장해 나가는데...
///
즐감하세요~~

tag·1월신작델토란,퀘스트,2화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EVA
2007.01.27 06:55共感(0)  |  お届け
컥 이거 소설책으로 다읽었는데 애니로 나왔냄삭제
아이린이요
2007.01.22 08:56共感(0)  |  お届け
좋은 작품 담아가요삭제

1월출시애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