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회 경기도지사기 생활체육 게이트볼대회\\'성료\\'

2007-09-07 アップロード · 1,289 視聴

- 우승 성남시, 준우승 구리시, 3위 연천군 각각 차지


제8회 경기도지사기 생활체육 게이트볼대회가 지난 5월4일까지 이틀간 평택공설운동장에서 31개 시․군소속 1119명의 선수들이 참석해 열띤 경쟁속에 개최됐습니다.

경기도생체협주최와 평택시 생체협, 경기도 게이트볼연합회 주관으로 열린 도지사기 게이트볼대회는 모두 각 시군별로 남자2팀, 여자2팀, 혼성1팀이 그동안 닦아온 기량을 푸르름을 더해가는 오월의 하늘아래 원유철 정무부지사의 시구와 송명호 평택시장의 환영사, 최덕규회장의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이틀간의 일정에 들어갔습니다.

이 자리에는 원유철 경기도 정무부지사, 송명호 평택시장, 정장선 국회의원과 이주상 경기도의회 부의장, 경기도 생체협 박영표 직무대행과 이순영 게이트볼연합회장, 이석우 전국게이트볼연합회 사무처장을 비롯한 경기도 31개 시군 생체협회장과 게이트볼연합회장 등이 함께해 출전선수들을 격려했습니다.

개회식에서는 양이석씨가 체육발전을 위한 노고가 인정되어 경기도지사 공로패를, 평택 생체협 감사인 김진운씨가 경기도생체협 감사패를 받았습니다.

제8회 경기도지사기 생활체육게이트볼대회는 총점 205점을 받은 성남시가 종합우승을 차지했고,구리시가 준우승,연천군이 3위, 평택시는 장려상을 차지했습니다.

부별성적으로 연천군A팀이 남자부, 성남시비팀이 여자부, 혼성팀 승리는 구리시가 13:8로 안산시를 누르고 승리의 영광을 차지했습니다.


평택/김경훈기자 newspd@dbstv.co.kr

영상촬영,편집/ 곽진희


tag·제8회,경기도지사기,생활체육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DBS뉴스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