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 '준공'

2007-09-07 アップロード · 4,537 視聴

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 '준공'

- 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종합복지센터 역할 기대

2007. 07.03. 20:53



오산시민들의 숙원사업중의 하나인 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이 완공 됨에 따라 7월 3일 이기하 오산시장과 지역사회단체장, 시민 등 6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준공식을 가졌습니다.

이날 준공식은 식전행사로 축하공연이 전개됐고, 복지관 준공을 위해 애써 온 유공자들에게 감사패가 전달됐습니다.

[인터뷰] 이기하 오산시장

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은 910평의 대지에 지하1층, 지상4층 연면적 2천290평의 규모가 큰 복지관으로 탄생됐습니다.

이 복지관은 종합적인 사회복지사업을 수행할 수 있는 시설로 지난해 2월부터 지난 5월까지 장흥건설에서 충남방적 옛터인 지금의 자리에 건립해 오산시에 기증한 것입니다.

[인터뷰] 이관구 사무관/ 오산시 생활지원과

복지관 지하1층에는 체력단련장, 공동작업실, 이미용실, 노인용품점이 들어섰습니다.

지상1층에는 어린이집, 사무실, 2층에는 청소년문화의집, 노인회사무실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3층에는 상담실, 물리치료실, 주간보호실, 4층에는 식당, 비디오감상실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

[인터뷰] 이경수 할아버지(74. 갈곶동)

이날 참석자들은 현판식과 시설을 견학을 하면서 앞으로 참여하게 될 프로그램을 살펴보기도 했습니다.

이 복지관은 각종 행정절차 승인을 거쳐 앞으로 1개월뒤에는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갈것으로 보입니다.

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 준공에 따라 행정과 복지의 최대수요자인 오산시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 다소나마 도움이 될 전망입니다.


오산/김경훈기자 newspd@dbstv.co.kr

영상촬영,편집/ 곽진희


tag·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준공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DBS뉴스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2:57

공유하기
"내 지역은 내가 지킨다"
9年前 · 766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