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 시민이 행복한 안성만들기 다짐대회"

2007-09-10 アップロード · 363 視聴

"기업과 시민이 행복한 안성만들기 다짐대회"

- 지난 8월 22일 안성실내체육관에서 개최
- 관내 기업인들과 시민들 대거 참석

2007. 08.22. 21:05



기업과 시민이 행복한 안성을 만들자는 공직자와 시민들의 다짐대회가 8월 22일 안성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됐습니다.

이 자리에는 이동희 안성시장을 비롯한 공직자는 물론 안성시 관내 기업인들과 시민들이 대거 참석해 뜻을 같이 했습니다.

[인터뷰] 이동희 안성시장

안성시 시민들과 공직자들이 이같은 다짐대회를 열게 된 배경에는 정부의 2단계 균형발전 계획 때문입니다.

안성시는 수도권규제법으로 대규모 공장이 들어서거나 이전되는 것도 제한을 받고 있는 실정입니다.

이 때문에 수도권규제법과 균형발전계획 등의 규제로 기업을 제한적으로 받아들일 수밖에 없는 입장입니다.

그래서 안성시가 현실을 타개해보려는 움직이 다짐대회를 열게 만든 배경이 된 것입니다.

[인터뷰] 안성시바르게살기협의회 국장 김인성
[인터뷰] 대성기업(주) 대표이사 정효양

안성시는 지난 8월 1일 안성시의 모든 공직자들이 기업들을 위한 공직자 다짐문을 발표하고, 10개항에 걸친 결의문을 채택한바 있습니다.

안성시는 이를 구체화하기 위해 이날 많은 시민과 기업인 그리고 공직자들이 함께하는 다짐대회를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기업에 대한 인식을 새롭게하고, 기업의 경쟁력이 높아질수 있도록 행복한 도시가 만들어 지길 기원합니다.

안성/ 김경훈, 이헌주기자 newspd@dbstv.co.kr

영상촬영,편집/ 곽진희



tag·기업과,시민이,행복한

恐れ入りますが、4月17日から5月08日までコメントの機能のみテストを実施します。ですので、一時的にコメント欄はご利用できません。ご了承くださ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DBS뉴스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